관광객 유치 위해 입국절차 간소화 추진

미국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입국 절차 간소화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은 “입국 절차를 간소화해야 한다”면서 “종이 서류 기반의 번거로운 절차에서 디지털화된 프로세스로 전환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엔데믹 속에서 세계 각국이 외국인 입국 금지를 포함한 국경 통제를 해제하는 추세에 발맞춘 조치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몬도 장관은 코로나 테스트가 관광 산업에 대한 “장벽”이라며 미국이 정상이 아니라고 인정하면서 행정부에 그걸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행정부는 관광 활성화 전략을 통해 2027년까지 외국인 관광객을 9천만 명, 이들의 연간 지출액을 2천790억 달러, 약 350조 원으로 늘린다는 목표를 세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