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는 노동 위기를 해결해야 합니다.

(Kevin Burns) = 의회가 사실을 직시하고 노동 위기에 대처해야 할 때입니다. 전국의 모든 산업에서 직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기업이 계속 문을 열 수 있도록 돕는 도구가 있다는 것인데 의회가 이민 개혁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로 이민자들은 우리 경제의 안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들은 건설, 관광 및 의료와 같은 우리의 중요한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의 기여는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앞으로 나아갈 길을 가리킵니다. 바로 이민 개혁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이민 시스템은 실패했습니다. 시민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길을 열고 구식 시스템을 업데이트함으로써 우리는 기업이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고 더 큰 경제적 번영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이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이민 개혁을 통과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의회는 작년에 하원에서 통과된 예산 화해 패키지에 포함된 것과 같은 이민 개혁을 제정함으로써 소규모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COVID-19의 도전에 계속 맞서고 있는 가운데 Bennet 상원의원과 Hickenlooper 상원의원을 비롯한 선출직 공무원이 이민 개혁을 통과하여 이민자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계속 함께할 것을 촉구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