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이 아니라 의회가 이민 개혁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바이든 행정부가 첫 해를 마무리하면서 쏟아지는 뉴스 보도는 이민에 대한 기록에 대한 초당적 실망을 강조했습니다. 진보주의자들은 미국 국경 폐쇄와 같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일부 정책의 지속에 반대했지만 보수주의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국경 개방”을 수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바이든을 향한 비판은 완전히 공정하지 않습니다. 2021년 1월에 그가 물려받은 이민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트럼프는 미국 현대사에서 대통령이 없는 것처럼 제한적인 이민 조치에 4년을 바쳤습니다. 이를 위해 정책을 연이어 시행했습니다. 대규모 연방 관료제에서 진로를 바꾸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심지어 1년 안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4년간의 이민자들에 대한 강경한 조치와 언어적인 공격은 국가의 이민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지만 틀림없이 그것을 악화시켰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노력은 새 행정부에 오랫동안 지속되고 심각한 이민 문제가 남아 있음을 보장했습니다. 약 1,100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가 트럼프 대통령 이전과 이후에 이 나라에 살았습니다.

바이든의 당선과 함께 이민자 인권 운동가들 사이에 영원한 희망이 싹텄습니다. 문제의 진실은 바이든 행정부가 일부 가혹한 트럼프 이민 정책을 해체했다는 것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주 법원에 대한 이슬람 금지령과 이민 단속은 사라졌습니다. 이민자에 대한 비꼬는 소리는 더 이상 백악관에서 나오지 않으며 바이든 행정부는 연방 이민 정책 논의에 합리성을 가져왔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중앙 아메리카에서 유입되는 이주를 막기 위한 장기적인 솔루션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행정부는 또한 이민에 대한 방향을 바꾸려는 노력에 저항에 직면해 있다. 예를 들어, 법원은 서류미비 청소년에게 구제를 제공하는 추방유예(DACA) 정책을 신규 신청자에게 재개방하거나 망명 신청자들이 멕시코에서 대기하도록 요구하는 “멕시코 체류” 정책을 폐지하려는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그들의 주장이 결정되고 있습니다. 공화당은 트럼프가 채택한 가혹한 조치를 완화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모든 노력에 대해 단호하게 싸워왔습니다.

그러나 이민 변화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적절한 척도는 바이든이 첫 해에 한 것이 아니라 의회가 수십 년 동안 하지 못한 것, 즉 의미 있는 이민 개혁을 통과시키는 것입니다. 민주당원과 공화당원은 현재의 이민 시스템이 “고장났다”고 거듭 주장하지만 이를 고칠 일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부시, 오바마, 바이든 전 대통령은 의회가 개혁 법안을 통과시키도록 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바이든 임기 초기에 미국 시민권법이 의회에 도입되었습니다. 대통령이 지지하는 이 법안은 의회에서 시들고 있습니다.

개혁은 이미 늦었습니다. 포괄적인 미국 이민법인 1952년 이민 및 국적법은 냉전이 한창일 때 변절되었으며 공산주의자를 배제하고 추방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여러 차례 수정되었지만, 그것은 사람들을 들여보내는 것보다 사람들을 내보내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공산주의의 확산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경제적, 인도적 관심이 21세기 이민법의 시금석이 되어야 합니다.

이민 솔루션은 대통령의 빠른 수정이 아니라 의회에서 가장 적절하게 작성한 장기 청사진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주 압력을 줄이는 경제 개발과 중앙 아메리카의 정치 제도 구축에는 시간과 의회 예산이 필요합니다. 신임 회장이 1년 만에 효과적인 노력을 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결론은 미국의 이민 문제는 의회가 어떤 대통령보다 오래 지속되는 장기적인 솔루션과 접근 방식을 공식화하는 심각하고 어려운 작업에 참여할 경우에만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치적 불만이 있는 시대에 이것은 작은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의회가 미국 이민 시스템에 대해 할 수 있는 매우 필요한 개혁이 있습니다. 우선, 의회는 DACA 및 TPS(Temporary Protected Status) 수혜자와 기타 서류미비 이민자에게 영구적인 법적 이민 신분으로 가는 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원들은 자금이 부족하고 인력이 부족하고 독립성이 결여되어 있고 150만 건이 넘는 사건이 백로그인 이민 법원 시스템을 재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비자 시스템은 비자 잔고를 없애고 미국 노동 및 가족 재결합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이민자 입국을 허용하기 위해 개혁이 필요합니다.

의회는 이민자들에게 공정하고 효과적인 집행을 허용하는 시스템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멕시코 국경의 잘못된 국경 장벽으로 인해 더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지만 이민이 중단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의 헌법적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대우를 모호하게 하고 합리화하는 데 도움이 된 비인간적인 용어 “외계인”을 미국 이민법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의회는 어느 시점에서 이민 개혁을 의미 있게 다룰 것입니다. 더 빨리 할 수록 국가는 더 빨리 전진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한 명의 대통령이 그렇게 많은 일을 할 것으로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글/ Kevin R. Johnson교수

Congress, not Biden, should be held accountable for immigration reform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