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 크루즈,공화당이 하원을 탈환하면 바이든대통령을 탄핵할 가능성

테드 크루즈(Ted Cruz /R-Tex)상원의원은 공화당이 하원을 탈환하면 바이든을 탄핵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루즈의원은 공화당이 올해 중간선거에서 하원을 탈환하면 “정당 여부와 상관없이”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추진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백악관은 화요일 크루즈에게 “명예” 대신 정책 문제에 대한 초당적 합의를 위해 민주당과 협력하고 정치적 예측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크루즈가 지난달 말 팟캐스트 출연 중 한 발언은 증가하는 당파적 적대감이 워싱턴을 마비시킨 정도를 잘 보여줍니다.

테드 크루즈와의 평결(Verdict With Ted Cruz) 에피소드에서 상원의원은 민주당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두 번 탄핵한 것을 감안할 때 공화당 하원이 바이든을 탄핵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예,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루즈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당화 여부와 상관없이, 우리가 ‘평결’이 출범했을 때 이야기했듯이, 민주당원들은 탄핵을 무기화했습니다. 그들은 트럼프에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를 당파적 목적으로 사용하여 트럼프를 추적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의 진짜 단점 중 하나입니다. . . 당신이 그것을 무기화하고 그것을 당파적 곤봉으로 만들수록 거위에게 좋은 것은 구경꾼에게 좋습니다.”

크루즈는 “탄핵이 작동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민주당원은 그 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공화당이 탄핵 절차를 시작하라는 엄청난 압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