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항공여행 외국인 입국자에 백신 접종 의무화

11월 초부터 미국에 입국하는 거의 모든 항공 여행 외국인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을 의무화할 계획이라고 CNN방송과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또 유럽연합(EU)과 영국 관광객의 입국 제한은 완화할 예정입니다.

미국 입국 여행자의 백신 접종 의무화가 현재 존재하는 여행 제한을 대체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밝히고 이 규정은 미국으로 여행하는 비시민권자, 즉 외국인에게 적용된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습니다.

CNN방송은 EU와 영국의 입국 제한 완화 조처에 대해 최근 조 바이든 행정부와 유럽 간 몇몇 갈등을 치유하기 위한 첫 조처라고 평가했습니다.

유럽은 미국이 지난달 말 아프가니스탄 철군을 강행하는 과정에서 불만이 쌓였습니다. 또 최근 미국-영국-호주의 새 안보동맹인 ‘오커스’(AUKUS) 출범 이후 잠수함 계약을 빼앗긴 프랑스가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전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영국, 솅겐조약에 가입한 유럽 26개국, 아일랜드, 중국,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이란, 브라질, 인도에서 최근 14일 이내에 머문 적이 있는 대부분의 비시민권자에 대해 입국 제한 조처를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멕시코의 경우 비필수 업무를 제외하고는 육로 이동이 봉쇄돼 있습니다. 백악관은 이 조처를 10월 21일까지 연장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유럽은 지난 6월 미국인의 여행을 개방했다가 지난달 격리나 검사 요건에서 제외하는 대상에서 미국을 다시 제외했다. 미국이 상응한 조처를 하지 않은 것이 한 원인이라는 해석이 나왔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