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절반 줄인 절충 예산안 제시하며 승부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유럽 순방 당일인 28일 역점을 두어 추진한 사회복지성 예산 규모를 반 토막으로 줄이며 의회 처리를 위한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전 의회를 찾은 데 이어 대국민 연설에 나서며 사회안전망 예산 처리를 직접 독려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대국민 연설에서 “몇 달간의 힘든 협상을 거쳐 역사적인 경제틀을 마련했다”며 “이는 수백만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를 성장시키고, 기후 변화에 있어 중국을 비롯한 세계 주요 나라들과 경쟁에서 우리를 승리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기존 3조 5천억 달러(한화 약 4,096조 원)에 달하는 사회안전망 예산을 절반 수준인 1조7,500억 달러(2,048조 원)로 삭감한 새로운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새 예산안은 유급 가족 휴가와 커뮤니티 컬리지 무상 교육 등 일부 항목은 전면 백지화하고 의료 예산은 상당 부분 축소했다.

G20 정상회의,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COP26) 참석차 유럽행에 나선 바이든 대통령이 이처럼 다급한 이유는 복잡한 국내 문제를 일단락짓고 외교 현안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로 분석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