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행정부에서 가능한 입국 금지에 대비하기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는 당선되면 새 정부가 출범하는 첫날 일부 무슬림 국가에 대한 입국 금지 조치를 복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입국 금지 조치는 그의 첫 임기 동안 논란이 됐었다가, 조 바이든 대통령에 의해 폐지됐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곧 미국의 47대 대통령으로 취임할 예정이며, 많은 외국인들은 그가 첫 임기를 장식한 파괴적인 이민 정책을 언제 어떻게 시행할지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려되는 한 가지 문제는 트럼프가 특정 국가에서 미국으로의 입국을 제한한 “무슬림 금지”를 다시 시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럼프의 미래 행동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그의 과거 행동은 개인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이 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첫 임기인 2017년 3월 6일, “무슬림 금지”로 흔히 불리는 행정 명령 13780에 서명하여 대부분이 무슬림이 다수인 국가인 여러 국가에서 미국으로의 입국을 제한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 제한 조치의 최종 버전이 2017년 9월 24일에 발표된 대통령 선언문 9645에 반영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선언문은 다양한 여행 제한이 정책의 발효일 현재 미국 외부에 있고 여권에 유효한 비자 스탬프가 없으며 2017년 3월 6일의 첫 번째 행정 명령에 따라 비자가 취소 또는 취소되지 않은 개인에게만 적용된다고 규정했습니다.

새로운 여행 금지령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는 개인은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다른 금지령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취임하는 2025년 1월 20일 이전에 미국에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개인은 최소한 그날까지 여권에 유효한 비자 스탬프가 있어야 합니다.

들어오는 트럼프 행정부는 현재의 이민법과 정책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거의 확실합니다. 새로운 여행 금지령이 내려질지 여부와 그렇다면 어떤 형태로 내려질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새로운 동향과 개인이 미국으로 성공적으로 이민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모든 단계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