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주, 해외에서 교육받은 의사에 대한 면허 요건 완화

올해 초 플로리다 주는 Live Healthy 이니셔티브로 알려진 새로운 법률을 제정하여 해외에서 교육을 받은 특정 의사가 해당 주에서 의사 면허를 취득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 법률의 목적은 전국에서 가장 높은 연령대 중 하나인 플로리다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의사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외국에서 면허를 소지한 외국 의사가 해외에서 Accreditation Council for Graduate Medical Education(ACGME)에서 인증한 레지던트 프로그램과 “실질적으로 유사한” 레지던트 프로그램을 이수한 경우 더 이상 미국에서 레지던트 과정을 마칠 필요가 없음을 규정합니다.

이니셔티브 자격 기준은 이래롸 같습니다.

미국의 전통적인 거주 요건을 완료하지 않고 해외에서 교육받은 의사로서 플로리다에서 의료 행위를 하려면 의사는 다음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외국에서 의료 행위를 할 수 있는 유효한 면허를 소지

– 플로리다 면허를 신청하기 직전 4년 동안 의료 행위를 적극적으로 수행

– ACGME에서 인증한 거주 프로그램과 실질적으로 유사한 거주 또는 실질적으로 유사한 대학원 의료 교육을 완료

– 외국 의료 졸업생 교육 위원회에서 개인의 의료 자격 증명을 평가했고, 해당 위원회에서 발급한 유효하고 유효한 자격증을 소지했으며, 해당 위원회에서 사용하는 시험에 합격

– 플로리다에서 운영되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의사로서 정규직 채용 제안을 받았음

플로리다, 외국 의사에 대한 요건 변경에서 유일무이하지 않습니다.

플로리다는 해외에서 교육을 받은 의사가 해당 주에서 면허를 취득하기 위한 요건을 변경한 유일한 주가 아닙니다. 거주 요건을 단축하거나 완전히 없애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앨라배마, 콜로라도, 아이다호, 워싱턴은 이미 그러한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다른 많은 주에서도 유사한 법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의사가 널리 부족한 상황에서, 더 많은 외국에서 교육을 받은 의사를 유치하기 위해 변경이 이루어지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에서 의사에게 높은 수준의 치료를 보장하는 한, 이러한 조항은 이민이 어떻게 더 강한 미국을 만드는지 더욱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