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노동부인증(LC) 신청시 신청인의 소유권 이해 관계 공개

ETA 양식 9089, 영구 고용 인증 신청(PERM 노동 인증)은 고용주에게 “고용주가 외국인 근로자가 소유권 이해 관계를 가진 밀접하게 소유된 법인, 파트너십 또는 개인 사업체입니까?”라고 묻습니다. 고용주와 직원 간에는 다양한 사업적 계약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PERM 신청 당사자는 이 질문의 목적, 범위 및 특성과 이 질문에 올바르게 답하지 못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결과를 이해해야 합니다.

PERM 노동 인증은 외국인 근로자가 스폰서 기관에 대해 가지고 있는 소유권 이해 관계를 공개하여 프로세스의 무결성을 보장하도록 요구합니다. 미국 노동부(DOL)는 주로 PERM 프로세스의 목적이 미국 근로자를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공개를 요구하며, DOL은 외국인 근로자가 스폰서 기관에 대한 소유권 이해 관계를 가질 경우 회사의 채용 노력이 의심스러워질 수 있다는 입장을 취합니다.

또한 이 절차는 고용주가 미국 근로자에게 개방된 진정한 취업 기회를 가져야 하며, 외국인 근로자의 후원 기관 소유권이 개인을 대체할 수 없게 만드는 경우 진정한 취업 기회가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ERM 절차는 자영업에 사용할 수 없으며, 외국인 근로자의 소유권이 후원 기관을 후원 직원과 분리할 수 없게 만드는 경우 DOL은 이를 자영업의 한 형태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기관이 긴밀하게 소유된 회사 또는 파트너십이거나 직원이 소수에 불과한 경우 외국인 근로자의 스폰서 기관 소유권은 문제가 되며, 이는 개인 사업체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은 후원 고용주에 대한 직원의 지분 또는 회사 주식 또는 스톡 옵션 소유권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의 주식이 양식 9089를 제출하기 전에 매각되더라도 외국인 근로자의 스톡 옵션 재매수 예약 권리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스폰서 기관에 대한 직원의 소유권 이익은 반드시 고용주의 PERM 신청에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DOL의 신청에 대한 감사를 강화합니다. DOL은 일반적으로 고용주가 양식 9089에서 직원의 소유권 이익을 적절하게 공개했을 때 사건을 감사할 것입니다. 감사를 극복하기 위해 고용주는 미국 근로자에게 진정한 일자리 기회가 있으며 직원이 채용 프로세스에 부당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

고용주는 직원이 합법적인 영주권자가 된 후 즉, 그린카드를 받은 후 귀속될 스폰서 기관의 미래 지분을 직원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의 미묘함과 복잡성과 PERM 신청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고려할 때 고용주는 그러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경험이 풍부한 이민 변호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PERM 노동 인증에서 직원의 소유권 지분을 공개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DOL이나 미국 이민국(USCIS)에 처음에 공개되지 않은 소유권을 발견하지 못하더라도 나중에 발견하면 고용주와 직원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승인된 I-140 청원이 취소되거나 직원의 영주권카드가 지연되거나 사기 또는 당사자의 중대한 허위 진술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9089 양식에서 직원의 소유권 지분을 공개해야 하는 책임은 심각하며 소유권 지분을 공개하지 않으면 당사자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