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권 ‘온라인’ 갱신 전면 확대

국무부가 여권의 온라인 갱신 프로그램의 전면 재개 방침을 밝힘에 따라 미국 여권 갱신 절차가 간소화될 전망입니다.

미국인들은 이제 종종 지연을 초래했던 번거로운 우편 서류 신청 절차를 우회하여 온라인으로 여권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국무부는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를 거친 후 온라인 갱신 시스템이 이제 완전히 작동하며 지난 5년 이내에 여권이 만료되었거나 내년에 만료될 예정인 성인 여권 소지자에게 제공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어린이 여권 갱신, 미국 외부에 거주하는 갱신 신청자 또는 신속 신청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종이 신청 절차에 대한 이 온라인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국무부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한 여권 갱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있습니다.”라고 앤터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국무부는 수요일에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를 거친 후 온라인 갱신 시스템이 이제 완전히 작동하며 지난 5년 이내에 여권이 만료되었거나 내년에 만료될 예정인 성인 여권 소지자에게 제공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어린이 여권 갱신, 미국 외부에 거주하는 갱신 신청자 또는 신속 신청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종이 신청 절차에 대한 이 온라인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국무부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한 여권 갱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있습니다.”라고 앤터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이 부서는 약 500만 명의 미국인이 1년에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2023년에 2,400만 개의 여권을 처리했으며, 그 중 약 40%가 갱신이었습니다.

주로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인력 부족으로 여권 처리가 오랫동안 지연되자, 부서는 채용을 늘리고 작년 대비 대기 시간을 약 3분의 1로 줄이는 다른 기술 개선을 도입했습니다. 이 부서는 대부분의 신청이 광고된 6주에서 8주보다 훨씬 짧은 시간 내에 완료되었으며 온라인 갱신 시스템이 이를 더욱 단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갱신 신청자는 현재 종이 신청서, 사진 및 수표를 인쇄하여 우편으로 보내고, 보안 웹사이트 www.Travel.State.Gov/renewonline을 통해 문서, 사진 및 지불을 제출해야 하는 절차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현재 정기 갱신의 경우 130달러인 기존 여권 처리 수수료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영사 업무 담당 국무부 차관보 레나 비터는 여권 처리를 감독하는 부서에서 향후 몇 년 안에 해외 거주 미국인, 두 번째 여권을 갱신하려는 사람, 어린이 여권을 포함하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이것이 우리가 하는 마지막 일은 아닐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고 싶고, 그런 다음 향후 몇 달과 몇 년 안에 더 많은 미국 시민에게 이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