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에 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 마련 필요

20년 이상 동안 저는 이민 정책과 관련하여 한 가지 입장을 변함없이 유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하나를 가져야 합니다.

나는 매년 우리가 받아들이는 이민자의 수보다 우리(유권자, 정책 입안자, 정치인 등)가 숫자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해 덜 걱정합니다.

나는 일년에 100만 또는 200만 명의 이민자가 있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이민에 대한 일시적인 동결도 괜찮습니다. 나는 숙련된 이민자에 대한 선호가 전적으로 방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관대한 망명 정책이 좁은 정책보다 도덕적으로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에게 있어서 우선순위는 우리가 받아들인 이민자의 수나 종류가 아닙니다. 개수와 종류를 결정하고 이를 고수하는 것입니다.

숫자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정책 입안자가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꾸지 않으면 유권자는 이를 바꿀 정치인이나 정당을 선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회가 그 숫자가 연간 100만 명이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실제 숫자여야 합니다.

1990년대 미국 이민 개혁 위원회 의장이자 텍사스 출신 민주당 하원의원 바바라 조던(Barbara Jordan)은 다음과 같이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이민 정책의 신뢰성은 간단한 척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지 말아야 할 사람들은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 추방 대상이라고 판단되는 사람들은 떠나야 합니다.”

신뢰성은 모든 정부 활동에 중요하지만, 대중의 불만을 심을 수 있는 문제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민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민이 “통제 불능”이라는 인식은 불신을 낳고, 원주민주의를 조장하며, 공황과 음모론을 부채질합니다.

항상 그랬습니다. 식민지 시대의 미국에서 벤자민 프랭클린은 독일인 이민이 곧 우리보다 훨씬 더 많아져서… 내 생각에는 우리의 언어를 보존할 수 없게 될 것이며, 심지어 우리 정부도 위태로워질 것이라고 우려하면서 독일인 이민이 억제하지 못하는 위험에 대해 반복해서 경고했습니다.

” 1798년 의회는 표현의 자유를 공격한 것으로 기억되지만 프랑스와 다른 이민자(예: 외계인)가 내부의 적이라는 두려움에 의해 추진된 외국인 및 선동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외국인 및 선동법(Alien and Sedition Acts)의 일부인 귀화법(Naturalization Act)은 이민자들이 시민이 되어 투표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 오래된 이야기의 뒷부분에는 Know-Nothings, 아일랜드에 대한 모든 종류의 공포, Yellow Peril 및 물론 “대체 이론”이 포함됩니다. 동일한 정서가 이제 유럽 극우 정당의 급증 전망과 도널드 트럼프의 국내 성공을 이끌고 있습니다. “해충”과 혈액 “중독”에 대한 그의 모든 추악한 수사에도 불구하고 또는 그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든 대통령의 국경 위기에 대한 서투른 잘못된 대처는 틀림없이 그의 나이 이후 가장 큰 책임일 것입니다. 실제로 나는 국경에서의 불법에 대한 인상이 그가 약하고 압도당했다는 느낌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에서 전자가 후자에 대한 태도를 알려준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유럽의 고난이 보여주듯이 이것은 단지 미국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규모 이민은 발생하는 모든 곳에서 정치와 사회를 뒤흔듭니다.

더욱이, 미국이 과거와 현재의 이민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는 반이민 국가가 아닙니다. 2022년 현재 미국에는 약 4,600만 명의 외국 태생 거주자가 있으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시민권자로서 전체 인구의 약 14%를 차지합니다. (반면에 중국의 이민자는 전체 인구의 약 0.04%에 달합니다.)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사람을 흡수하고 동화하는 데 이보다 더 나은 나라는 없으며, 우리는 그것에 깊은 애국적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

논쟁의 양측의 수사로 인해 이민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 회복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이를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at Buchanan의 무서운 예언과는 달리, 멕시코계 미국인들은 미국 남서부 지역의 “재정복”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원주민주의와 외국인 혐오증에 대한 끊임없는 비명에도 불구하고 용광로는 계속해서 끓어오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미국인은 우리 지도자보다 이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하고 품위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라틴계 사람들이 국경 및 이민법을 더욱 강력하게 집행하기를 원하고 있는데, 이는 양측의 가장 큰 목소리가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신호입니다. 실제로 트럼프가 올해 대선에서 승리한다면 부분적으로는 노동계급 라틴계가 나머지 미국 노동계급의 문화와 정치에 동화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내가 20년 동안 일했던 내셔널 리뷰(National Review)의 편집 입장은 책임감 있는 정치인이 이민 문제를 책임감 있게 다루지 않으면 무책임한 정치인이 이 문제를 이용하여 당선될 것이라는 것이 항상 주장이었습니다. 2016년 선거가 이를 증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면 2024년이 그럴 수도 있습니다.

글/조나 골드버그 신디케이트 칼럼니스트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