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스크포스는 불법적인 해상 이주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 국토 안보 태스크 포스 – 남동부(HSTF-SE) 연방, 주 및 지역 파트너 기관은 미국으로의 불규칙한 불법 해상 이주를 방지하고 저지하기 위해 플로리다 해협, 풍상 항로, 모나 항로 및 카리브해를 계속 순찰하고 있습니다.

바다를 통해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은 모두 구조되어 출신 국가 또는 출발 국가로 송환되며, 불법적으로 바다를 통해 미국에 도착한 사람은 모두 제거 처리를 거쳐 출신 국가 또는 출발 국가로 송환됩니다.

HSTF-SE 국장이자 해안 경비대인 Douglas Schofield 해군 소장은 “DHS가 주도하는 태스크 포스 파트너는 불규칙한 해상 이동을 방지 및 억제하고 항해에 적합하지 않고 과적된 선박의 위험한 항해에 대응하며 해상에서 인도주의적 지원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미국 해상 국경이 개방되지 않고 바다로 가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미국에 오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안전하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해상을 통해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은 2023년 1월에 발표된 쿠바인과 아이티인에 대한 합법적 이민 가석방 절차에서 무기한 실격됩니다.

국적에 관계없이 관세국경보호청 항공 및 해상 작전(CBP-AMO), 해안 경비대(USCG) 또는 주 법 집행 기관에 의해 해상에서 금지된 이주민은 다음 날짜에 의해 출신 국가로 송환되거나 출발 국가로 송환됩니다.

해상을 통해 미국 본토 또는 미국 영토에 불법적으로 도착한 사람은 누구나 국경 순찰대(USBP)에 의해 체포되고 이민 관세 집행 – 집행 및 제거 작전(ICE-ERO)에 의해 출신 국가로 추방 처리됩니다.

밀입국 사건이 의심되는 경우 국토안보부 수사부(HSI)가 조사하여 법무부(DOJ)가 기소하게 됩니다.

관세국경보호청 현장운영국(CBP-OFO)은 사전 여행 허가를 포함하여 공항 및 항구 도착을 계속 처리합니다.

태스크포스는 미국 대사관 직원과 해안경비대 연락관을 통해 바하마,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아이티,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등 카리브해 국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해양 영역 인식을 보장하고 해양 송환 능력을 유지합니다.

불법 입국 시 불이익이 따릅니다. 국토안보부(DHS)가 확대한 많은 합법적이고 안전하며 질서 있는 경로 중 하나를 사용하지 않고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들은 망명 자격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며, 체류 근거가 없는 경우, 즉시 제거되고, 최소 5년간 입국이 금지되며, 불법 재입국에 대한 형사 기소가 가능합니다.

밀입국업자의 거짓말을 믿지 마십시오. 바다에 가지 마세요. 합법적인 경로를 사용하십시오.

바다에서 잠재적인 이주민 항해를 목격한 사람은 누구나 즉시 VHF 무선 채널 16을 통해 해안경비대에 연락해야 합니다. 이주자 착륙을 현지 법 집행 기관에 신고하십시오.

대중은 밀수 활동이 의심되는 경우 877-4HSITIP(877) 447-4847로 전화하여 HSI에 신고할 것을 권장합니다. HSI 팁 라인에는 연중무휴 24시간 직원이 근무합니다.

미국 법률, 정책 및 국제 조약 의무에 따라 출신 국가 또는 출발 국가로의 반품 처리가 진행됩니다. 해상에서 체포된 이민자들은 신원 확인 절차를 거치며 출신 국가로 송환되기 전에 필요한 음식, 물, 기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바다를 통해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는 이민자들은 일상적인 차단 작업과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해양 이주 추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인 이주 흐름 속도의 변화와 원천 국가의 지정학적, 사회적, 경제적 및 안보 환경. 이러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군대는 미국 해상 국경 보안 및 미국 법률 및 해상 정책 집행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HSTF-SE는 50개 이상의 연방, 주 및 지방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OVS에 따라 태스크 포스 책임자가 인력과 자산을 처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설 태스크 포스이자 확장 가능한 운영 계획으로서 HSTF-SE와 OVS는 항상 적극적으로 배치되어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