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EB-5 지역 센터 감사 관련 정보

2022년 EB-5 개혁 및 청렴법(RIA)이 이민 및 국적법에 추가한 203(b)(5)(E)(vii) 항의 새로운 조항에 따라 우리는 지정된 각 지역 센터를 최소한 감사해야 합니다. 5년에 한 번씩. 이 감사에는 지역 센터에서 유지 관리해야 하는 모든 문서에 대한 검토와 자본 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이민 투자자 자본의 흐름에 대한 검토가 포함됩니다. 지역 센터 감사는 지역 센터 신청서, 연간 인증, 관련 투자자 청원서의 정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EB-5 프로그램의 무결성을 강화합니다.

감사와 관련된 현장 방문 중 언제든지 지역 센터 담당자가 현장 방문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는 의사를 표시하는 경우 당사는 방문을 취소합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감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지역 센터의 요청에 따라 현장 방문을 취소했음을 명시할 것입니다.

지역 센터가 감사에 동의하지 않거나 의도적으로 감사를 방해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지역 센터의 지정이 종료됩니다. INA 203(b)(5)(E)(vii)(III)을 참조하십시오. 현장 방문을 준수하지 않는 것은 감사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지역 센터가 감사에 동의하지 않거나 의도적으로 감사를 방해하려고 시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감사 결과만으로 인해 EB-5 관련 기관이나 청원자에게 직접적인 불리한 결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조사 결과를 사용하여 지역 센터의 지정 유지 자격을 지속적으로 평가할 뿐만 아니라 관련 신청서, 청원 또는 기타 서류의 해당 요구 사항 준수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4월 23일부터 이민국은 EB-5 지역 센터를 감사할 때 일반적으로 Yellow Book이라고도 알려진 일반적으로 승인된 정부 감사 표준을 사용할 것입니다.

Yellow Book은 감사자와 감사 조직을 위한 표준과 지침을 제공합니다. Yellow Book 표준을 사용한 감사는 지정된 지역 센터가 관련 신청서, 청원서 및 연간 명세서에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또한 지정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지역 센터가 해당 법률을 준수하는지 평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GAGAS 표준을 사용한다고 해서 미국이나 그 기관 또는 임원이나 다른 사람 판결 결정과 관련하여 감사 결과를 고려할 때 경찰관의 재량권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감사 팀의 역할, 감사 준비 방법, 감사 참여 등을 포함하여 감사 과정에 대한 지역 센터 정보가 포함된 새로운 EB-5 지역 센터 감사 웹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