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취업 허가(EAD) 자동 연장을 늘립니다.

자격을 갖춘 비시민권자의 취업 허가에 대한 접근성을 간소화하고 개선한 광범위한 현대화 노력을 바탕으로 USCIS는 오늘 특정 고용 허가 서류(EAD)의 자동 연장 기간을 최대 180일에서 최대 540일로 늘리는 임시 최종 규칙 (TFR)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지난 한 해 동안 EAD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한 개선 사항에 따른 것입니다.

오늘 발표된 임시 조치는 이미 취업 허가를 받은 비시민권자가 USCIS가 보류 중인 EAD 갱신 신청에 대한 판결을 기다리는 동안 고용 허가 및 서류가 만료되는 것을 방지하고 미국 고용주의 운영 연속성을 더 잘 보장할 것입니다. 이는 취업 허가를 받은 개인을 노동력에 투입하여 그들이 살고 있는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Biden-Harris 행정부의 최신 단계입니다.

“작년에 USCIS 인력은 대부분의 EAD 카테고리에 대한 처리 시간을 단축하여 적격 개인의 취업 접근성을 향상시키려는 전반적인 목표를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기록적인 수의 고용 허가 신청서를 접수하여 갱신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USCIS 국장 Ur M. Jaddou가 말했습니다. “기존 자동 연장을 최대 540일까지 일시적으로 연장하면 고용 허가가 무효화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규칙은 대중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용 허가를 받을 자격이 있는 비시민권자가 해당 혜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새로운 전략을 식별함으로써 장기적인 해결책을 고려할 수 있는 추가 창을 DHS에 제공합니다.”

이 TFR은 취업 허가를 받은 개인의 취업 접근을 지원하려는 USCIS의 지속적인 노력과 일치합니다. USCIS는 다음을 포함하여 EAD 처리 시간을 전반적으로 단축하고 판결 처리를 간소화했습니다.

  • 2021 회계연도부터 현재까지 영주권 신청이 계류 중인 개인의 EAD 처리 시간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 작년에 전년도를 능가하는 기록적인 수의 EAD 신청을 처리했습니다.
  • 프로세스에 액세스하지 못한 취업 자격을 갖춘 개인을 교육하고 지원서에 대한 현장 접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합니다.
  • 망명 신청자와 특정 가석방자의 EAD 처리 시간을 평균 30일 이하로 단축하고,
  • 특정 카테고리에 대한 EAD 유효 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
  • 난민 EAD 절차 간소화
  • EAD 온라인 접수를 망명 신청 및 가석방까지 확대합니다.

이 임시 조치는 2023년 10월 27일 이후 적시에 적절하게 EAD 갱신 신청서를 제출한 적격 신청자 (연방 관보에 게시된 날짜에 신청서가 아직 계류 중인 경우)에게 적용됩니다. 임시 최종 규정은 해당 규정이 연방 관보에 게시된 후 540일 동안 적시에 적절하게 양식 I-765 신청서를 제출한 적격 EAD 갱신 신청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이 법안이 없으면 망명자 또는 망명 신청자로서 취업 허가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임시 보호 상태(TPS) 신청자 또는 수령자, 영주권 신청자를 포함하여 약 800,000명의 EAD 갱신 신청자가 취업 허가가 만료될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해 약 60,000~80,000명의 고용주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EAD는 일반적으로 승인된 가석방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이 TFR은 가석방 기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2023년 5월 12일부터 2024년 3월 13일까지 DHS는 617,000명 이상의 개인을 제거하거나 송환했으며, 이들 중 대다수는 97,000명 이상의 개인 가족을 포함하여 남서부 국경을 넘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남서부 국경에서 만난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동, 송환 또는 추방되었습니다. 5월 중순 이후 총 재고 처분 및 반품 건수는 2011년 이후 매 회계연도 전체 재고 처분 및 반품 건수를 초과합니다.

이 임시 최종 규칙의 일환으로 USCIS는 잠재적인 향후 규제 조치를 알리기 위해 대중으로부터 피드백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 고용 허가 문서 확장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USCI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uscis.gov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미국입국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방법을 찾아서 미국에 입국 할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