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다리 참사에서 드러난 미국의 이민 위선

볼티모어 다리 붕괴로 사망한 이민 노동자들에 대한 사려 깊은 칼럼을 쓴 Lorraine Ali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렇습니다. 우리의 섬세한 손과 감성에 비해 너무 위험하고, 더럽고, 힘든 일을 이민자들이 수행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미워하고 그들이 눈에 띄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노부모를 돌보고, 어린 자녀를 돌보고, 집을 청소하고, 정원을 가꾸는 이민자가 필요합니다. 임금을 신고하지 않거나 사회 보장에 기여하지 않고 불법적으로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가족”으로 간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한다면 불법적으로 입국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렇습니다. 목숨을 잃은 이 노동자들은 자녀에게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해 힘들고 때로는 위험한 일을 하는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우리의 삶을 편안하게 하고 국가의 기능을 유지하려면 그것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사람들이 “줄을 서서” 합법적으로 미국으로 이민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제 건설 노동자, 농장 노동자, 가사 노동자들의 줄이 어디서 시작되는지 말해주세요. 그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이민자 여러분, 미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주주의입니까 아니면 위선입니까?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