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N-400 양식에 세 번째 성별 옵션 제공

저희는 “또 다른 성 정체성”으로 정의된 세 번째 성별 옵션인 “X”를 제공하기 위해 귀화 신청서인 N-400 양식을 개정했습니다. 또한 이 양식 개정 및 제3의 성별 옵션을 추가할 기타 향후 양식 개정을 고려하여 USCIS 정책 매뉴얼 의 지침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정책 경고를 참조하세요.

N-400 양식의 24년 4월 1일 판은 X 성별 옵션을 포함하는 최초의 USCIS 양식이 될 것입니다. 2024년 4월 1일 이후에 이 버전의 N-400 양식을 제출하는 신청자는 양식에서 성별 옵션으로 X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1일 이전에 유효한 버전을 사용하는 N-400 양식을 보류 중인 신청자는 2024년 4월 1일 또는 그 이후에도 성별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양식의 경우, 개인은 USCIS가 해당 양식을 수정하여 X 성별 옵션을 포함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X 성별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아래 차트를 참조하세요.

성별을 X로 반영하고 싶다면… 그 다음에…
2024년 4월 1일 이전에 N-400 양식을 제출했으며 N-400이 아직 보류 중입니다. 증거 요청(RFE) 또는 인터뷰 통지를 받은 경우: RFE에 대한 응답 또는 인터뷰 시 성별을 X로 변경하도록 요청한다는 내용을 설명하는 편지를 제공하십시오.

온라인 계정이 있는 경우:
귀하의 성별을 X로 변경하도록 요청한다는 내용을 설명하는 편지를 업로드하세요. 해당 편지를 계류 중인 신청서에 새로운 증거로 업로드하세요.

온라인 계정이 없는 경우:
USCIS-updategenderinfo@uscis.dhs.gov 로 이메일을 보내 성별을 X로 변경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계류 중이거나 승인된 VAWA, T 또는 U 관련 케이스가 있는 경우:
문의처 웹페이지(VAWA, T, U 서류 문의 섹션)를 참조하세요.

이미 귀화 증명서를 받으셨습니다. X 성별 옵션을 추가하려면 USCIS가 귀화/시민권 대체 신청서 양식 N-565를 수정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업데이트될 때까지 양식 지침에 따라 양식 N-565를 계속 제출해야 합니다. USCIS가 N-565 양식을 수정하면, 수정된 양식에서는 대체 증명서를 신청할 때 제3의 성별 옵션을 허용하게 됩니다.

 

N-400 양식은 현재 X 성별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USCIS 양식입니다. 따라서 X 성별 옵션을 추가하는 추가 양식 개정을 완료할 때까지 귀화 증명서는 USCIS에서 발행한 X 성별을 반영할 수 있는 유일한 보안 신원 문서입니다. X 성별 옵션은 아직 양식 N-565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CIS에 보류 중인 다른 혜택 요청이 있고 X를 성별로 선택하고 싶거나 X를 성별로 반영하도록 기존 USCIS에서 발급한 보안 신분증을 변경하려는 경우 관련 양식이 업데이트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전에. USCIS가 X 성별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 양식을 업데이트하면 혜택 요청자는 문서 업데이트 또는 수정 웹페이지의 지침에 따라 X 성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원 문서가 필요하지 않음

처음에 X를 성별로 선택하거나 N-400 양식에서 성별 선택을 변경하려면 증빙 서류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한 성별은 다른 이민 서류나 출생 증명서, 여권, 주 신분증 등 신분증에 기재된 성별과 일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회 보장 카드

새로운 양식 N-400에서 X 성별 옵션을 선택한 경우 사회 보장 사무소를 방문하여 사회 보장 카드를 받거나 시민권 상태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회보장국은 여전히 ​​X 성별 옵션을 수용하는 시스템을 개발 중입니다.

배경

역사적으로 USCIS 양식 및 관련 문서에서는 “남성(M)”과 “여성(F)”이라는 두 가지 성별 옵션만 제공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옵션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요청자에게는 상당한 장벽이 생겼습니다. 혜택 요청자를 두 가지 성별 옵션으로 제한하면 M이나 F 이외의 성별로 출생 증명서나 기타 공식 정부 발급 문서를 받을 때 USCIS에 행정적 문제가 발생합니다. 세 번째 성별 옵션을 추가하면 보안 신원 문서와 신원 데이터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외부 이해관계자와 이민 혜택을 요청하는 개인 모두를 돕습니다. 이는 또한 미 국무부가 여권 서비스를 확장하여 지원서에 성별 X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제3의 성별 옵션을 채택한 연방 및 주 기관과도 일치합니다.

2023년 3월, USCIS는 USCIS 양식에서 성별 자체 선택을 허용하도록 정책 매뉴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정책 업데이트를 통해 혜택 요청자는 증빙 서류를 제공하지 않고도 모든 USCIS 양식에서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정책을 구현하려면 공식 양식 개정이 필요한 양식 N-565 제외). 혜택 요청자는 특정 증빙 서류를 제공하거나 제공된 이전 서류와 일치하지 않고도 이전 선택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개정안은 이민 시스템의 장벽을 허물고 이민 혜택 이용 시 과도한 부담을 줄이면서도 신원 확인 및 사기 방지 절차를 유지하려는 노력과 일치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