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뉴햄프셔 예비선거에도 승리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미국 공화당의 두 번째 대선 경선인 뉴햄프셔 예비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아이오와에 이은 2연승으로 대세론을 더욱 굳히게 됐습니다.

미국 공화당 두 번째 대선 경선인 뉴햄프셔 예비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니키 헤일리 전 유엔대사를 꺾었습니다.

AP통신은 현재 18% 개표가 진행된 상황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54.2%, 헤일리 전 대사가 44.8%를 각각 득표했으며, 자체 분석 결과 트럼프가 승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뉴햄프셔 예비선거에 배정된 대의원 수는 22명으로 전체의 0.9%에 불과하지만, 트럼프-헤일리 양자 구도로 공화당 경선판이 압축된 뒤 처음 치러진 경선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았습니다.

트럼프 후보는 첫 번째 경선인 아이오와 코커스에서 51% 득표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이후 경선 후보였던 사업가 출신 비벡 라마스와미와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등이 줄줄이 사퇴하면서 공화당 경선 구도는 양자 대결로 재편됐습니다.

트럼프 후보는 이번 경선에서 승리함에 따라 아이오와에 이은 2연승으로 대세론을 더욱 굳히게 됐습니다.

헤일리 후보는 뉴햄프셔 결과가 나온 직후 트럼프 측에 “승리를 축하한다”고 전했지만 “경선이 끝나려면 멀었다”며 경선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