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공화 첫 경선 아이오와 과반 득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현지시간 15일 첫 대선 후보 경선인 공화당 아이오와 코커스에서 50퍼센트 이상의 득표율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주 전역 천 6백여곳에서 실시된 당원투표인 코커스에서 51.1퍼센트의 득표율로 다른 후보들을 크게 앞섰으며,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와 니키 헤일리 전 유엔대사 각각 21.2퍼센트와 19.1퍼센트의 득표율로 2,3위를 기록했습니다.

공화당 대선 후보 경선전이 시작된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은 각종 여론조사에서 50퍼센트 이상의 지지율을 보이며 압도적인 독주 체제를 굳힌 것으로 나타났으며, 미국 언론들은 아이오와주 경선에서 이변이 없는 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무난히 승리할 것으로 예상해 왔습니다.

뉴욕타임스(NYT)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아이오와 코커스에서 승리를 거두며, 재선 도전을 위해 중요한 첫걸음을 내딛었다”면서 “이번 승리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과의 역사적 재대결에 한 발 더 다가섰다”고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아이오와 코커스에서 승리 예측 보도가 나온 직후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매우 기분이 좋다”며 “이 같은 결과는 큰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어 아이오와주 주도인 디모인에서 열린 첫 경선 승리연설에서 “우리는 미국을 최우선(America first)에 두고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첫 당원투표 경선인 아이오와주 코커스에서 과반 득표로 압승한 뒤, 오는 3월 조기에 공화당 대선후보로 확정된다는 목표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