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파일링 서비스 센터 위치 업데이트

USCIS는 이제 서비스 센터 제출 위치 업데이트도 포함하도록 웹사이트의 Lockbox 제출 위치 업데이트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Lockbox 및 서비스센터터 제출 위치 업데이트 및 Lockbox 및 서비스센터 제출위치 업데이트.  이제 이 페이지에서 보관함 또는 서비스 센터 간의 보관 위치 변경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처리하기 위해 들어오는 작업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때때로 서비스 센터 또는 보관함 시설 사이의 파일링 위치를 변경하거나 조정합니다. 또한 서비스 센터 또는 락박스 시설의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제출 주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접수 장소는 귀하의 사건이 판결되는 장소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서비스 센터 내 파일링 위치를 업데이트할 때 웹 알림을 발행했습니다. 앞으로 Lockbox 및 서비스 센터 제출 위치 업데이트 페이지에는 Lockbox 및 서비스 센터를 포함하여 우리가 수행하는 모든 제출 위치 업데이트와 제출 위치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할 추가 정보가 나열됩니다.

이러한 제출 위치 변경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Lockbox 및 서비스센터 제출 위치 업데이트 및 Lockbox 및 서비스센터 제출위치 업데이트” GovDelivery 배포 목록에 가입하여 제출 위치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이메일을 수신하십시오.

USCIS 담당자의 도움을 받으려면  USCIS 연락 센터 페이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USCIS 연락 센터는 영어와 스페인어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TTY(청각 장애자, 난청자 또는 언어 장애자용)는 800-767-1833으로 전화하십시오.

제출 장소에 대한 최신 정보는 귀하의 양식에 대한 웹페이지의 “제출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제출지침,  특정 고용 기반 양식에대한 Lockbox 제출 위치 차트 및  L특정 가족 기반 양식에대한 Lockbox 제출 위치 차트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제출 위치로 우송되지 않은 신청서, 청원서 또는 요청은 처리 지연이 발생하거나 부적절하게 제출된 것으로 거부되어 다시 제출하도록 반환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미국 이민법에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