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추첨시스템으로 인해 남용, 사기가 급격히 증가

이민국(USCIS/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오용 및 사기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H-1B 등록 프로세스를 강화하는 것을 제안할 예정인 H-1B 현대화 규칙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매년 성공적인 H-1B 지원자를 선발하기 위해 고안된 전산화 된 추첨은 시스템을 남용하고 사기 행위가 급격히 증가했다고 연방 기관이 말했습니다.

USCIS(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는  2023 회계연도와 2024 회계연도 H-1B 캡 시즌의 증거를 바탕으로 이미 광범위한 사기 조사를 수행했으며 청원을 거부 및 취소했다고 이례적인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USCIS는 형사 기소를 위해 법 집행 기관에 의뢰를 시작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H-1B 프로그램은 국가의 이민 시스템과 경제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USCIS는 법을 시행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국 노동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H-1B 등록 시스템의 오용 및 사기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H-1B 등록 프로세스를 강화하는 등의 개선 사항을 제안할 예정인 H-1B 현대화 규칙을 작업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USCIS는 FY 2024 H-1B 캡 등록 기간 동안 제출된 등록 건수가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H-1B 비자 신청 건수는 78만884건으로 2023년 48만3927건, 2022년 30만1447건, 2021년 27만4237건에 달했다.

일반적으로 제출된 등록 수, 여러 등록을 통해 수혜자를 대신하여 제출된 등록 수, 단 한 번의 등록으로 고유한 수혜자를 대신하여 제출된 등록 수가 증가했습니다.

1회 이상 신청한 사람의 등록 건수는 지난해 16만5180건, 전년도 9만143건에서 올해 40만8891건으로 늘었습니다.

연방 기관은 신청자 또는 회사가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등록이 제대로 제출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고 예상 청원인은 해당 등록을 기반으로 청원을 제출할 자격이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USCIS는 허위 증명이 포함되어 제대로 제출되지 않은 등록에 근거하여 청원을 거부하거나 청원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CIS는 거짓 증명서를 제출한 개인이나 단체를 적절한 연방법 집행 기관에 의뢰하여 적절한 경우 조사 및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H-1B 비자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미국 기술 근로자 그룹은 지난 몇 년 동안 그러한 사기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H-1B 복권에 가장 높은 임금을 기준으로 선발을 우선시함으로써 수정안을 제안했습니다.  행정부를 고소했고 이제 당신이 불평하고 있는 사기를 처리해야 한다고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