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초기 전자 등록 선택 프로세스 완료

이민국은 전문 학위 면제(석사)를 포함하여 회계연도(FY) 2024 H-1B 숫자 할당(H-1B 쿼터)에 도달하기 위해 초기 등록 기간 동안 충분한 전자 등록을 받았습니다.  한도에 도달하기 위해 적절하게 제출된 등록 중에서 무작위로 선택했으며, 선택된 등록이 있는 모든 예비 청원인에게 해당 선택된 등록에 이름이 지정된 수혜자를 위해 H-1B 한도 청원을 제출할 자격이 있음을 알렸습니다.

등록자의 온라인 계정은 이제 각 등록(즉, 등록된 각 수혜자)에 대해 다음 상태 중 하나를 표시합니다.

  • 제출됨: 등록이 제출되었으며 선택 자격이 있습니다. 초기 선택 프로세스가 완료된 경우 이 등록은 이후에 무효화되지 않는 한 제출된 회계연도의 후속 선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됨: H-1B 캡 청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 거부됨: 동일한 수혜자에 대해 동일한 등록자가 또는 그를 대신하여 여러 등록이 제출되었습니다. 중복 등록으로 거부된 경우 해당 회계 연도에 대해 이 수혜자를 위해 동일한 등록자에 의해 또는 동일한 등록자를 대신하여 제출된 모든 등록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 무효화-실패 결제: 등록이 제출되었지만 결제 방법이 거부되었거나, 조정되지 않았거나, 이의가 제기되었거나, 달리 유효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1B 전자 등록 프로세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첨된 경우 4월1일부터 청원서를 제출 할수있고 최소 90일간 진행됩니다. 

고급 학위 면제 자격이 있는 청원을 포함하여 2024 회계연도 H-1B 캡 주제 청원은 유효하고 선택된 등록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 2023년 4월 1일부터 USCIS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등록이 있는 청원인만이 2024 회계연도에 H-1B 캡 주제 청원을 제출할 수 있으며 해당 선택된 등록 통지에 이름이 지정된 수혜자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H-1B 캡 피험자 청원은 관련 등록 선택 통지에 표시된 제출 기간 내에 올바른 서비스 센터에 적절하게 제출해야 합니다. H-1B 캡 피험자 청원서를 제출하는 기간은 최소 90일입니다.

H-1B 청원서는 온라인 제출이 불가능하므로 H-1B 청원서를 제출하는 청원자는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청원인은 FY 2024 H-1B 상한 대상 청원서에 해당 등록 선택 통지서의 인쇄본을 포함해야 합니다.

고급 학위 면제 자격이 있는 청원을 포함하여 H-1B 상한 대상 청원을 제출하는 청원인은 여전히 ​​기존 법적 및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청원 승인 자격을 확립해야 합니다.

등록은 H-1B 캡 피험자 청원을 제출할 수 있는 자격과만 관련이 있기 때문에 등록 과정에서 선택해도 청원인이 증거를 제출하거나 자격을 확립하는 것이 면제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1B 캡 시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선불 메일러 일시 중지

우리는 고급 학위 면제에 따른 고려를 요청하는 것을 포함하여 FY 2024 캡 주제 H-1B 청원에 대한 통신 또는 최종 통지를 발송하기 위해 선불 우편물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자 대상 H-1B 청원 승인 통지를 인쇄하고 1급 우편으로 발송하는 과정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선불 우편물을 사용하려면 별도의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수동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기존의 자동화된 프로세스는 청원인과 USCIS 모두에게 더 효율적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모든 상한선 청원을 적시에 처리하기 위해 일할 때 1급 우편을 사용할 것입니다.

수령 통지 지연

적시에 적절하게 제출된 H-1B 캡 대상 청원서를 접수하면 청원자(및 해당되는 경우 청원자의 법적 대리인)는 청원 접수를 알리는 I-797 양식, 조치 통지서를 제공받습니다. H-1B 캡 제출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제출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청원이 적시에 적절하게 제출되지만 I-797 양식의 발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귀하가 청원자이고 청원서가 배달되었다는 배송 서비스 확인을 받았지만 아직 청원서 접수를 확인하는 양식 I-797을 받지 못한 경우 두 번째 청원서를 제출해서는 안 됩니다. 청원서가 도착했다는 배송업체의 확인을 받은 후 2차 청원서를 제출하면 중복 청원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로 인해 두 청원이 모두 거부되거나 취소됩니다.

배송 확인 후 30일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I-797 양식을 받지 못한 경우 USCIS 연락 센터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 서비스로부터 알림을 받거나 추적 정보에 따르면 패키지에 지연이나 손상이 있거나 패키지가 잘못 전달되었을 수 있다는 내용이 있는 경우 H-1B 캡 시즌 웹페이지의 배송 서비스 오류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