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및 헤이그 입양 사례에 대한이민국 처리 시간

2022년 11월 2일 USCIS는 고아 및 헤이그 입양 사례 처리 시간을 계산하는 방법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 이 발표에 대한 응답으로 이해 관계자로부터 USCIS 전자 열람실 에 게시된 이 FAQ에서 다루는 몇 가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입양 사례 뒤에는 아동과 가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 책임을 매우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입양 관련 처리를 간소화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해외 입양 사건을 가능한 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판결하고 가능한 한 많은 투명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참여 및 아웃리치

채택 이해 관계자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USCIS 전국 입양 계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피드백 기회 및 문의처 페이지를 방문하여 당사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외 입양에 대한 추가 정보는 입양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USCIS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를 방문하거나 Twitter( @uscis ), YouTube( /uscis ), Facebook( /uscis ) 및 Instagram( @USCIS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다가오는 계약

다가오는 계약

예정된 지역 및 국가 참여 목록을 보려면 uscis.gov/outreach를 방문하십시오.

기본 설정 업데이트

기본 설정 업데이트

RSVP를 업데이트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수정하거나 메일링 리스트에서 구독을 취소하려면 구독자 기본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정보

정보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를 방문하십시오.

문의하기

문의하기

이 메시지에 회신하지 마십시오. Public.Engagement@uscis.dhs.gov 로 문의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