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특별 구호 조항에 따라 일할 수 있는 학생에 대한 명확한 지침 발표

이민국은  USCIS 정책 매뉴얼 지침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긴급 상황으로 인해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F-1 비이민 학생(특수 학생 구제(SSR)이라고도 함)에 대한 취업 허가 유효 기간을 명확히 하기 위해 8 CFR의 SSR 조항에 따른것 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비상 상황으로 인해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경우 F-1 비이민 학생에게 연방 관보 통지 유효 기간 동안 교외 SSR 취업 허가를 부여할 수 있음을 명확히 했습니다.

이 취업 허가는 학생의 학업 프로그램 종료일이 지나면 연장할 수 없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관련 SSR 연방 관보 통지에서 허용하는 대로 일반적으로 18개월의 유효 기간인 연방 관보 통지 기간 동안 고용 허가 문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은 특정 지역의 F-1 비이민 학생에게 영향을 미치고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는 사건입니다. 이러한 사건에는 자연 재해, 금융 위기 및 군사 분쟁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 정책 업데이트는 게시되는 즉시 유효하며 SSR 고용 허가를 위해 보류 중인 모든 신청과 향후 신청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책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