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장기 목표를 강조하는 새로운 전략 계획 발표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이민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4개년 전략계획 FY 2023-2026(FY 2023-2026 Strategic Plan)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이민시스템 (Immigration System) 구축을 위한 방안을 수립하고 해당 기관의 인력을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가 최고의 이상에 도달하도록 돕습니다. 이 계획은 미국을 더 강하고 포용적이며 환영하는 국가로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약속을 지원하는 이민국의 오랜 목적과 핵심 가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민국의 Ur M. Jaddou 국장은 “이민국의 작업은 전 세계에서 온 이민자, 그들이 가입하고 지원하는 지역 사회와 경제, 그리고 국가 전체를 위해 미국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민국은 이민 혜택과 서비스에 대한 장벽을 줄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신뢰, 강점, 포용성, 완전성 및 접근성에 기반한 미국 이민 시스템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할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전략 계획은 국가 이민 시스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세 가지 장기 목표를 강조합니다. 귀화 과정을 촉진하고 개선합니다. 효과적인 이민국 인력 유치, 모집, 개발 및 유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및 접근성의 문화를 조성합니다. 재정적 지불 능력 보장; 추가 온라인 제출 옵션을 도입하는 지속적인 현대화 노력 합니다.

목표 1 – 미국 이민 시스템 강화: 이민 정책, 규정, 전략, 프로세스 및 커뮤니케이션이 통합, 포함 및 시민권을 촉진하는 무결성을 갖춘 강력한 이민 시스템을 지원하도록 합니다.

목표 2 – 우리 인력에 투자: 고품질의 조직 성과를 주도하고 국가로서 우리를 대표하는 다양하고 유연하며 탄력적인 인력을 유치, 모집, 교육 및 유지합니다.

목표 3 –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및 관리 촉진: 기관에 위임된 자원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사용, 관리 및 공유를 위한 조직 기능을 향상하고 기관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경쟁 요구와 우선 순위를 평가하고 균형을 맞춥니다.

전략 계획에 설명된 목표는 적격 이민 혜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이민 시스템의 불필요한 부담을 제거하고, 이민자 커뮤니티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기관의 우선순위와 일치합니다.

이민국은 우리가 봉사하는 모든 것에 대한 공정성, 성실성 및 존중을 바탕으로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지키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를 방문하거나 Twitter((@uscis), Instagram(/uscis), YouTube(/uscis), Facebook(/uscis) 및 LinkedIn(/uscis)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