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미국 이민 검토

2022년 미국에 온 이민자 프로필

며칠 전에 발표된 가장 최근의 빈티지 2022 인구 추정에 따르면 순 국제 이주로 인해 2021년 7월 1일부터 2022년 7월 1일 사이에 미국 인구에 100만 명 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멕시코, 중국, 인도, 필리핀, 베트남 대부분의 이민자를 제공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 동안 25,000명 이상의 난민이 미국에 입국했습니다. 외국에서 태어난 개인은 이제 미국 인구의 거의 15%를 구성합니다. 2022년에 대부분의 이민자들이 미국에 온 주된 이유는 취업 기회였습니다. 다른 이유는 폭력적인 분쟁을 피하거나 환경 문제를 해결하거나 교육 기회를 추구하거나 가족과 재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 온 이민자들은 주로 플로리다, 텍사스, 애리조나, 노스캐롤라이나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또한 미국에 거주하는 이민자 900,000명 이상이 2022년에 미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2022년 서류 미비 이민자 프로필

새로 공개된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에 합법적인 이민과는 별도로 미국 국경 당국은 200만 명 이상의 이민자를 만났으며 그 중 일부는 반복적으로 국경을 넘으려 시도했습니다. 18개월 연속으로 150,000명 이상의 서류 미비 이주자가 국경을 넘었습니다. 강제추방과 관련하여 가장 흔한 이유는 입국 당시 또는 이후 신분 조정을 시도할 때 입국 불가 또는 영주권, 비이민 비자 등 이민 신분 조건 위반이었습니다.

2022년 이민에 대한 미국의 지원

전반적으로 이민에 대한 지지도는 여전히 높습니다. 실제로 2022년에는 미국인의 70%가 이민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정당 노선을 통해 이민을 살펴보면 민주당원은 거의 만장일치로 이민을 지지하는 반면 공화당원은 46%만이 이민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년 종합 개혁 노력

2021년 10월 28일, Biden 대통령은 서류 미비 이민자를 위한 시민권 취득 경로와 이전에 발급되지 않은 비자의 회수를 요구하는 새로운 1조 7,500억 달러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자신이 제안한 Build Back Better Act를 소개했습니다. 하원은 2021년 11월 19일에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2022년 초에 법안에 대한 논의는 화해 절차를 사용하기 위해 민주당 상원의원 조 만친의 지지를 얻지 못해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 후 이 법안은 2022년에 더 포괄적인 이민 협상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한 가지 접근 방식은 서류 미비 이민자를 다루는 대안으로 가석방과 고용 허가 문서를 제안하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실패했습니다. 또한 국경 보안 강화와 관련된 DACA 제안을 승인하려는 초당적 노력은 의회에서 충분한 지지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올해 포괄적인 미국 이민 개혁에 대한 의미 있는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무단 미국 남부 국경 통과

2022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행정부는 미국으로의 무단 국경 통과를 위해 외국인을 제거하기 위해 Title 42에 의지했습니다. Title 42는 연방 보건 당국이 전염병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민자의 입국을 금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질병통제센터(CDC)는 2020년 3월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초기에 Title 42를 발동하여 국경 순찰대 요원에게 미국에 입국하려는 이민자가 미국 내에서 망명을 신청하는 대신 신속하게 추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Biden 행정부는 정책을 종료하려고 시도했지만 최근 미국 대법원은 Title 42를 당분간 일시적으로 유지했습니다.

2022년 미국 이민 정책

2022년 갤럽 여론조사에서 공화당원의 86%가 불법 이민에 대해 걱정한다고 답한 반면 민주당원은 38%에 불과했습니다. 텍사스의 Greg Abbott 주지사와 플로리다의 Ron De Santis 주지사와 같은 공화당 지도자들은 백악관에서 나오는 이민 정책에 대한 불만을 등록하기 위해 이민자들을 북쪽으로 버스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미국인들이 민주당보다 공화당 이민 정책을 선호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은 최근 실시된 중간 선거에서 하원에서 과반수를 잃었지만 상원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멕시코 잔류 정책 폐지 후

바이든 대통령은 올해 8월 망명 신청자와 관련된 멕시코 잔류 정책을 폐지함으로써 작은 성공 하나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은 2023년 대법원이 사건을 심리할 때 Title 42가 무효가 된다면 미국은 이민자를 체포하고 법원에 데려갈 수 있는 이민자를 다루는 Title 8 조항으로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불법 입국에 대한 법원. 이민 정책은 거기에서 진화해야 할 것입니다.

EB-5 투자자 이민 프로그램 복구

2022년 3월 15일, Biden 대통령은 EB-5 지역 센터 프로그램을 복원하는 2022년 개혁 및 청렴법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은 또한 투자자가 즉시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지원자가 EB-5 이민 청원을 제출하는 것과 동시에 또는 그 이후에 신분 조정을 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또한 이 법은 지정된 TEA 지역의 지역 센터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금액을 $800,000로, 자체 주도 EB-5 프로젝트에 대해 $1,050,000로 수정했습니다. 또한 책임 강화, 사기 방지, 범죄 기록이 있는 사람의 지역 센터 참여 금지와 같은 청렴 조치를 도입했습니다. 지역센터의 위상을 회복하고, 지역센터 사업의 마케팅 대리인으로 등록해야 하는 대상을 파악하고, 법 시행 과정에서 유보 조항이 어떻게 시행될 것인지를 명확히 하는 등 험난한 여정이었지만, 투자 커뮤니티는 프로그램이 다시 실행되고 있다는 사실에 안도합니다.

2022년의 기타 개발

2022년에는 언급할 가치가 있는 다른 많은 발전이 있었습니다. H1B 취업 비자 프로그램을 개선하려는 노력은 진척되지 않았습니다. 경제 비자에 대한 국가 제한을 변경하려는 시도는 무산되었습니다. 그러나 USCIS는 프리미엄 처리 프로그램의 확대, 취업 비자 갱신 간소화, 적체 처리를 위한 새 직원 채용과 함께 신기술 도입 등 케이스 처리 속도를 높이려는 노력을 이행했습니다. 또한 주목할만한 것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탈출한 이민자들에게 100,000개의 장소를 개방하는 새로운 Uniting for Ukraine 가석방 프로그램을 만들고 아프가니스탄 난민이 미국으로 이주하도록 돕기 위한 노력입니다. 엘살바도르, 아이티, 온두라스, 네팔, 니카라과, 베네수엘라, 수단에 대한 TPS(Temporary Protection Status) 프로그램도 갱신되었습니다.

1년을 돌이켜보면 많은 일이 있었고 많은 일이 성취되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더 나은 미국을 만들기 위해 더 나은 미국 이민을 개선하기로 결심할 수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