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2024년부터 시민권 시험 문제 개정

국토안보부(DHS)는 오늘 미국 시민권 및 이민국(USCIS)이 현재 시민권 시험에 대한 업데이트 시험을 실시할 계획임을 알리는 통지를 연방 공보에 게시했습니다. 시민권 시험은 읽기, 쓰기, 시민권 및 영어 말하기 능력의 네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시민권 시험의 읽기 및 쓰기 부분은 표준입니다. 평가판의 목적은 업데이트된 형식과 콘텐츠로 시민 구성 요소와 표준이 될 수 있는 새로 개발된 영어 말하기 구성 요소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 14012, 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믿음 복원 및 새 미국인을 위한 통합 및 포용 노력 강화 에는 시민권 절차를 검토하라는 지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USCIS 분야 전문가들은 시민권 시험을 검토하고 시험 기준을 개선하기 위해 말하기 및 공민 시험을 재설계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제안된 개정안은 USCIS가 여러 외부 이해 관계자 그룹으로부터 받은 피드백과 일치합니다.

“시민권 시험은 미국 시민이 되기 위한 핵심 단계입니다.” 라고 USCIS 국장 Ur M. Jaddou가 말했습니다 . “우리는 시민권 시험이 업계 시험 표준과 일치하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데이트함에 따라 이 중요한 과정에 익숙한 이해 관계자의 의견과 참여를 환영합니다.”

이 시험 중에 평가될 시민권 시험에 대한 업데이트는 시민권 시험의 표준화 및 구조에 대한 이해 관계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합니다. USCIS는 영어 학습 이민자 및 귀화를 준비하는 합법적인 영주권자와 함께 일하는 자원 봉사 커뮤니티 기반 조직(CBO)의 도움으로 시험을 실시할 것입니다. USCIS는 시험 시험을 치르기 위해 성인 교육 수업에 등록한 약 1,500명의 개인을 모집할 것입니다. 기관은 시민권 시험의 변경을 지원하기 위해 시험 결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CIS는 관심 있는 CBO를 위한 전국적 참여를 수행한 다음 USCIS Citizenship Resource Center 에 자원 봉사 CBO에 대한 요청을 게시할 것입니다. 임상시험은 2023년에 5개월간 잠정적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USCIS는 모든 이해 당사자가 이 시도 및 테스트의 모든 측면에 대한 서면 데이터, 견해, 의견 및 주장을 제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의견은 natzredesign22@uscis.dhs.gov 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