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적체 해소, 인도주의 임무 지원 및 재정적 책임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 발표

오늘 이민국은 특정 프로그램의 백로그를 줄이고 인도주의적 임무를 지원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새로운 정보가 포함된 회계연도(FY) 2022 진행 보고서 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재정 안정성 강화, 판결 효율성 구현, 정책 조치 및 기관 전체 적체 감소 노력을 포함하여 USCIS가 취한 수많은 단계를 요약합니다. 동시에 USCIS는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지지하면서 인도주의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한 요구를 계속해서 충족시켜 왔습니다.

USCIS 국장인 Ur M. Jaddou는 “우리에게 맡겨진 모든 이민 케이스는 미국에서 더 나은 삶을 구축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가족을 대표합니다. “우리는 USCIS 인력의 혁신과 헌신 덕분에 보다 인간적인 이민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람들의 처리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의회의 지원은 앞으로 우리의 야심 찬 백로그 감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데이터는 2022 회계연도에 의회의 중요한 세출로 백로그 감소와 인도주의적 서비스가 어떻게 성공적으로 지원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앞으로 기관의 FY 2023 예산 요청에 대한 의회의 지원은 인도주의적 서비스를 지원하고 현재의 적체를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무급휴직 통지, 채용 동결 및 계약직 직원에 대한 급격한 삭감이 USCIS가 들어오는 지원에 보조를 맞추는 능력에 얼마나 중대한 영향을 미쳤는지 강조합니다.

의회의 중요한 재정 지원에 힘입어 USCIS는 재정 안정성을 회복하고 채용을 급증시키고 기관 전체가 운영 효율성에 중점을 두어 적체 증가 추세를 전환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에 이 기관은 국무부와 협력하여 일반적인 법정 연간 할당량의 두 배인 281,000개 이상의 고용 기반 비자를 활용했습니다. 이는 COVID-19 전염병의 결과로 FY 2021에 사용되지 않은 가족 후원 비자가 많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또한 USCIS는 기존의 인도주의적 임무를 확장하고 연합국 환영 작전, 우크라이나를 위한 단합, 최근 발표된 베네수엘라인을 위한 프로세스와 같은 미국 정부의 새로운 우선 순위에 대응했습니다. 기관은 인도주의적 책임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자원을 급증했으며, 그 결과 지난 20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우리와 함께 일했던 아프간 국민들에게 92,000명 이상의 취업 허가증이 발급되었습니다. 망명 및 특별 이민자 지위와 같은 미국 내 아프간 재정착을 촉진하기 위한 혜택의 판결; 러시아의 부당한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영향을 받은 우크라이나 국민과 직계 가족에게 거의 120,000건의 여행 허가가 발급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기관은 이민 노동자를 위한 모든 청원서(양식 I-140)와 학생 및 교환 방문자를 위한 특정 고용 허가 신청서(양식 I-765)에 대해 프리미엄 처리를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진전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비이민 신분 변경 및 비이민 체류 연장(양식 I-539)을 신청하는 모든 신청자에 대해 영구적인 생체 인식 면제를 설정합니다. 고용 허가 신청서(I-765 양식), 지위 조정(I-485 양식), 귀화(N-400 양식) 등 여러 일반 양식을 간소화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온라인 제출 및 통지, 새로운 규칙 제정, 직원 채용 및 대중 참여 증가를 포함하여 USCIS 인도주의적 임무를 발전시키기 위한 향후 단계를 강조합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