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망명(Asylum) 온라인 신청 허용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오늘 I-589 양식, 망명 신청 및 추방 보류 는 긍정적인 망명 신청자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USCIS는 우편으로 이 양식의 최신 종이 버전을 계속 허용합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온라인 접수 확대는 기관과 이해 관계자, 신청자, 청원자 및 요청자를 위해 운영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USCIS의 우선 순위입니다. “긍정적 망명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옵션은 종이 기록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고 전자 환경으로의 추가 전환을 위한 USCIS의 지속적인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현재 온라인으로 I-589 양식을 제출하는 옵션은 특정 긍정적인 망명 신청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신청자는 실제로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USCIS 온라인 계정을 사용하여 USCIS에 망명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하려면 신청자가 먼저 다음을 검토해야 합니다. 지침 신청서를 전자적으로 제출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USCIS 웹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긍정적인 망명 신청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온라인 양식 I-589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이민 법원이나 이민 항소 위원회에서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 6 USC § 279(g)에 정의된 비동반 외국인 아동이며 추방 절차에 있습니다.
  • 우리의 특별 지침 섹션에 설명된 대로 현재 망명 심사 센터에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는 신청자 범주에 속합니다. I-589 양식 웹페이지 ; 또는
  • 이미 I-589 양식을 제출했으며 아직 USCIS에 계류 중입니다.

2021 회계연도(FY) 동안 USCIS는 61,150 양식 I-589를 포함하여 880만 건 이상의 이민 혜택 및 기타 요청을 받았습니다. 2017년에 온라인 제출을 시작한 이후로 전자적으로 제출되는 전체 양식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1 회계연도에는 121만 건 이상의 신청서, 청원 및 요청이 온라인으로 접수되었으며, 이는 2020 회계연도에 접수된 118만 건에서 2.3% 증가한 수치입니다.

온라인 양식 I-589를 제출하려면 먼저 USCIS 온라인 계정 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계정은 심사 과정 전반에 걸쳐 양식을 제출하고 보류 중인 USCIS 이민 요청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보안 받은 편지함을 통해 신청서에 대해 USCIS와 통신하고 증거 요청에 온라인으로 응답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계정을 설정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I-589 양식에 대한 온라인 제출 기능이 추가되어 개인은 이제 13개의 USCIS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는 양식 페이지에는 이러한 모든 양식을 제출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USCIS는 우편으로 모든 양식의 최신 종이 버전을 계속 허락합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 인스 타 그램 , 유튜브 , 페이스북 , 그리고 링크드인 .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