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미국에 왔는가?

우리는 이민자이다. 이민자로서 낯선 이국의 땅에 살고 있는 이유는 대부분 더 나은 기회의 땅을 찾아서 왔을 것이다. 고대에는 더 나은 자연환경을 찾아서 인류는 이동을 하였다. 그러나 토착 집단이 생기고 문명이 발생하면서 더 나은 자연환경의 지역을 두고 서로 빼앗고 지키기 위한 전쟁이 발생하였고, 이긴 집단이 그 지역을 차지하였다. 또 더 힘센 집단이 나타나면 어김없이 침략하여 차지하는 일들이 반복이 되면서 수만년 수천년 전 흩어져서 서로 다른 환경에 적응했던 인류는 종의 교배를 통해 지구상 어디든지 빨리 적응할 수 있는 유전인자를 가지게 되었다. 인류의 역사는 더 나은 조건과 기회를 찾아서 움직였던 이동의 역사였다.

현대사회도 마찬가지다. 문명이 발생하면서 서로 다른 방식의 국가 운영이 나타나고, 이에 따라서 삶의 질이 달라지면서 인류는 이민이라는 제도를 만들게 되었다. 더 나은 인재들을 확보하기 위해서, 또는 더럽고 위험하고 힘든 일을 할 노동력이 필요해지면서 외부의 이민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삶의 질이 낮은 지역의 인류는 비록 이민자로서 힘들어도 기회를 찾아서 낯설고 물선 타국으로 떠나고 있다.

부흥하는 나라는 이민자뿐만 아니라 방문자들도 많다. 이런 나라는 생계를 위해서 혹은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 언제든지 마음 먹으면 배울 수 있는 기회,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기회 등등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찾는 이 없는 나라들은 삶이 척박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회가 제한되어 발전의 동력이 없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