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시대 이민계획

이민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의 필요성에 대한 디팍 바르가바(Deepak Bhargava)는 큰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은 우리 국가 정체성의 가장 좋은 부분에 부응하고 이민자와 난민을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환영받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바르가바의 자유의 여신상 계획(Statue of Liberty Plan )은 향후 10년 동안 7,500만 명의 사람들을 환영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렇게 하고 광범위한 권위주의적 호소에 맞서기 위해서는 진보적 가치에 뿌리를 둔 이민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바르가바는 뉴욕 시립 대학의 도시 연구의 저명한 강사이자 Roosevelt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이며 그의 아이디어는 결정적인 순간에 나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존 추세가 가속화될 것입니다. 기후 위기에 가장 적게 기여한 사람들이 최악의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2050년까지 라틴 아메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에서 온 1억 4,300만 명의 기후 이민자가 있을 것입니다. 기후 위기에 대한 우리나라의 역사적 기여 범위를 고려할 때 이것은 시급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바르가바가 묻는 것처럼 “당신이 이웃의 집을 불태우고 그들이 당신의 문을 두드리고 피난처를 요청한다면 당신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How to Save a Country의 에피소드 5에서 진행자 Michael Tomasky와 Felicia Wong은 이민에 대한 진보적 비전 뒤에 있는 도덕적 의무와 그것을 통과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시민 사회 운동이 필요한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바르가바는 또한 광범위한 진보 운동에 대한 자신의 비전과 전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조직의 기본으로 돌아가기.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진지하게 들어라. 그리고 의미가 있는 좋은 이야기를 하세요.

“이 나라에는 갱신에 참여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요청을 받으면 이 싸움에 참여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이길 수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