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장애가 있는 시민권 신청자 정책 업데이트

이민국(USCIS)는 오늘 N-648, 장애 예외 의료 증명서 의 개정판을 명확히 하고 이를 준수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정책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 14012, 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믿음 회복 및 신규 미국인을 위한 통합 및 포용 노력 강화에 따라 합법 이민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려는 이 행정부의 목표와 일치하여, N-648 양식이 단축되고 간소화되었으며 새로운 원격 의료 지침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신청자와 의료 전문가에 대한 장벽을 제거합니다. 양식 수정은 또한 행정 명령 13985, 인종 및 평등 및 연방 정부를 통한 소외된 지역 사회 지원에 따라 소외된 인구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려는 이 행정부의 목표에 부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변경은 2021년 4월에 발행된 양식에 대한 연방 관보 통지 및 RPI(미국 이민국 혜택 및 서비스 전반에 걸친 장벽 식별)에 대한 응답으로 받은 공개 의견 및 피드백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이것은 USCIS가 기관으로서 우리의 책임을 완수하는 동시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해결하기 위해 대중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N-648 양식에 대한 변경은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 14012 및 EO 13985에 따라 USCIS가 귀화 장벽을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귀화를 위한 영어 및 시민 시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신체적 또는 발달 장애 또는 정신적 장애가 있는 귀화 신청자는 N-648 양식을 제출하여 해당 요구 사항에 대한 예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의료 전문가가 작성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대중의 의견을 바탕으로 N-648 양식의 개정은 더 이상 실용적이지 않거나 중복되는 질문과 언어를 제거함으로써 신청자와 기관의 부담을 줄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각각의 관련 장애가 취업 또는 학교에 갈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신청자의 일상 생활의 특정 기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질문의 제거를 포함합니다.

양식 수정은 또한 진단 날짜, 각 장애의 심각성에 대한 설명, 인증 의료 전문가가 신청자와 기존 관계가 있는지 여부를 제거합니다. 또한, 양식 수정을 통해 의료 전문가는 신청자의 선서 포기 필요성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별도의 의료 문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된 정책은 또한 원격 의료 건강 검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고 USCIS가 N-400 양식, 귀화 신청서를 제출한 후 신청자의 N-648 양식을 수락하도록 허용합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려면 의견에 대한 정책 매뉴얼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