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회계연도 시민권 및 영주권 보조금 지급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오늘 35개 주의 66개 기관에 거의 2천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여 합법적인 영주권자(LPR)와 귀화를 위한 합법적인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확실한 경로를 가진 사람들을 준비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USCIS는 올해 행정 명령 14012, 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믿음 회복, 새로운 미국인을 위한 통합 및 포용 노력 강화, 그리고 귀화 촉진에 대한 해당 기관 간 전략에 따라 원격, 서비스가 부족하거나 고립된 커뮤니티에 접근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보조금은 의회가 제공한 자금 덕분에 가능했으며, 이 자금은 회계 연도(FY) 2022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시민권 및 통합 보조금은 이민자의 귀화를 준비하고 영어, 미국 역사 및 시민 사회에 대한 지식 향상을 통해 시민 통합을 촉진하는 조직에 자금을 제공합니다. 시민권 및 영어 습득 수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기존 프로그램 외에도 DHS는 2022 회계연도 보조금을 확대하여 이민자의 귀화 준비를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기회를 포함했습니다. 지역 또는 주 전체 허브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보조금도 제공되었습니다. 시민권 지원 네트워크는 이민자에게 직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 간에 역량을 구축합니다.

알레한드로 N. 마요르카 국토안보부 장관은 “새로운 미국 시민을 환영하고 그들의 많은 기여를 통해 국가의 구조와 미래를 풍요롭게 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합법적인 영주권자가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시민권이 수반하는 권리와 책임을 수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직에 이러한 보조금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소외되고 취약한 사람들에게 시민권의 이점과 귀화 과정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USCIS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커뮤니티 조직이 이민자들이 새로운 미국 시민이 되기 위한 여정과 그 이후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갖추도록 보장합니다.”

시민권 및 통합 보조금 프로그램은 2009년 시작된 이래로 39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이민자 봉사 단체에 579개의 경쟁 보조금을 통해 약 1억 3,200만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USCIS는 시민권 및 통합 보조금 프로그램에 따라 고품질 시민권 및 통합 서비스의 가용성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USCIS는 4개의 경쟁적인 자금 조달 기회를 통해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 시민권 교육 및 귀화 신청 서비스: 이 기회는 이민자에게 시민권 교육 및 귀화 신청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공공 또는 비영리 단체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USCIS는 48개 기관에 2년 동안 각각 최대 $300,000를 수여했습니다.
  • 지역사회 및 지역 통합 네트워크 보조금: 이 보조금 기회는 미국 난민 입학 프로그램에 따라 미국에 입국했거나 망명을 허가받았거나 미국에 입국하거나 입국한 사람을 포함하여 특정 이민자를 위한 개별화된 프로그래밍에 중점을 둔 확장된 통합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 합니다. 쿠바 또는 아이티 입국자. 이전에 Refugee and Asylee Integration Services Grant라고 불렸던 이 기금은 다음 그룹 중 하나에 봉사하는 조직을 포함하도록 자격을 확장했습니다. 특별 이민 비자로 입국한 개인; 인신매매 및 범죄 행위의 피해자; 그리고 여성폭력방지법(VAWA)에 따라 학대받는 배우자, 자녀, 부모. USCIS는 2년 동안 취약 계층에게 최대 $300,000까지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3개의 조직에 수여했습니다.
  • 지역 허브 프로그램: 이 새로운 교부금 기회는 이민자에게 직접적인 시민권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 또는 회원 간의 역량을 구축하는 지역 또는 주 전체의 시민권 지원 네트워크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신청자들은 그들의 계열사 또는 회원들과 더 넓은 커뮤니티 내에서 시민권 준비에 관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USCIS는 2년 동안 각각 최대 $1,000,000까지 3번의 교부금을 수여했습니다.
  • 시민 교육 프로그램의 혁신: 이 새로운 보조금 기회는 혁신을 확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USCIS는 이민자의 귀화 준비를 위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촉진하고 이민자의 시민적, 언어적, 문화적 통합을 지역 사회에 장려하는 조직에 혁신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USCIS는 2년 동안 12개 기관에 각각 최대 $250,000를 수여했습니다.

최종 수상 결정을 내릴 때 USCIS는 해당되는 경우 수혜자의 과거 실적을 고려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의 시민권 및 통합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uscis.gov/grants 를 방문하거나 USCIS 시민권 사무국( citizenshipgrantprogram@uscis.dhs.gov )으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