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에 하원의 농장 노동력 현대화법을 채택할 것을 다시 촉구합니다.

ABIC는 2022년 결승선을 통과하는 농업 노동 개혁을 위해 800만 달러를 추가로 투입합니다.

농업 노동 개혁의 지지자들은 9월 15일 국회 의사당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상원에 하원의 농장 노동력 현대화법을 채택할 것을 다시 촉구했습니다. 업계 구성원들은 주요 후원자 중 한 명인 R-Wash의 Dan Newhouse 의원과 합류했습니다. , 식량 위기 증가와 식량 가격 상승으로 통과를 촉구합니다.

2021년 3월에 두 번째로 하원을 통과한 농장 노동력 현대화법(Farm Workforce Modernization Act)은 미국 농업 산업을 위한 노동력 솔루션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상원에서의 조치는 R-Idaho의 Mike Crapo 상원의원과 D-Colo의 Michael Bennet의 법안을 기다리는 동안 지연되었습니다.

Newhouse는 이 법안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농업 노동 프로그램을 만들어 미국에서 불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거하고 국경 보안을 강화하며 미국인의 식품 비용을 낮추고 향후 몇 년 동안 농장과 목장의 안정적이고 합법적인 노동력을 보장한다고 말합니다.

Newhouse는 American Business Immigration Coalition Action(ABIC Action), National Council of Farmer Cooperatives(NCFC), AmericanHort, 국제 신선 농산물 협회, 미국 사과 협회, 전국 우유 생산자 연맹(NMPF), 미국 Custom Harvesters, Inc.타이슨 식품사가 합류했습니다.

American Business Immigration Coalition Action 전무이사 Rebecca Shi는 이번 주 소비자 물가 지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들이 1979년 이후 가장 높은 식품 가격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위기에 처해 있으며 미국인들이 저렴하고 안전한 음식을 먹을 수 있고 국가가 독립적으로 자급자족할 수 있고 수입에 의존하지 않도록 하려면 크래포 상원의원과 베넷 상원의원이 필요합니다. 상원 법안은 하원이 이미 농장 인력 현대화법을 두 번 통과시킨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라고 Shi가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 드는 비용은 너무 커서 이 법안을 제출할 때입니다.”라고 Shi는 계속합니다.

Shi는 ABIC Action이 올해 법안을 진행하기 위해 800만 달러를 투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노력의 일부는 농업 생산자와 함께 전국적으로 풀뿌리 행사를 개최하고 행동 부족으로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 뿐만 아니라 농업 노동 개혁을 지지하는 하원 의원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전국 농민협동조합협의회(National Council of Farmer Cooperatives) 회장 겸 CEO인 Chuck Conner는 지난 10년 동안 농업 그룹의 광범위한 연합을 이끌고 농업 노동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단합된 노력으로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선거 주기로 들어가고 곧 농장 법안 토론에 들어갈 것입니다. 목을 내밀고 이 노동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당신이 이 나라에서 친농민이 되는 플랫폼을 주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Conne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정치적으로 어려운 문제일 수 있지만 실제로 솔루션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오랫동안 해결하기 위해 상원과 의회의 정치적 의지가 필요합니다.”

Conner는 계속해서 “농업 노동 위기를 지금 해결하지 않고 내년에 건전한 농장 법안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노력은 농작물을 심거나 수확하거나 동물을 돌보는 데 필요한 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생산자에게 공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National Milk Producers Federation 대정부 관계 수석 이사 Claudia Larson은 노동 위기로 인해 계속 운영하는 데 필요한 결정과 투자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전국 낙농가가 문을 닫았다고 말합니다. Larson은 “많은 경우에 농부의 사업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더 이상 노동력의 불확실성이 아니라 노동자가 충분하지 않다는 새롭고 불행한 현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낙농업은 현재 근로자와 그 가족을 보호하고 농부들에게 실행 가능한 게스트 근로자 프로그램에 의미 있는 접근 권한을 부여하는 개혁이 필요합니다.”

AmericanHort의 수석 부사장인 Craig Regelbrugge에 따르면 농업 원예 부문의 재배자들은 다섯 자리 중 한 자리가 비어 있다고 보고합니다.

Regelbrugge는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 있지만 상원은 농업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구호를 제공할 수 있는 농장 노동력 개혁에 착수할 시간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미국의 식량 안보는 국가 안보와 얽혀 있습니다. 고장난 비자와 이민 시스템에 대한 개혁은 식품 가격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고 지역 경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Newhouse는 상원 의원들에게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농업인력현대화법을 추진할 때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으로 마침내 국경을 확보하고 식품 비용을 낮추며 농부와 목장주에게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