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정하고 인도적인 이민 시스템이 필요 합니다.

밀입국자들은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인 $10,000에 우리 남부 국경까지 배달을 약속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생각해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빌리고 약속하며 필요할 때 실제 도움 없이 사기를 당했다는 것을 종종 알게 됩니다.

지난 금요일 시카고 구세군 접수센터에서 이 가족들 중 한 분을 만났습니다. Carlos와 그의 아내는 5월 15일 베네수엘라에서 트레킹을 시작했습니다. 5개월과 9개월 된 두 딸과 함께 텍사스-멕시코 국경에 도착하기 위해 도보로 출발했습니다. 카를로스는 베네수엘라에서 더 이상 아이들을 먹일 수 없고 안전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베네수엘라는 너무 위험한 국가입니다.

그의 여정은 폭력, 절도, 착취의 악몽이었습니다. 그는 파나마 정글에서 9박을 하면 모두 죽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돈이 다 빠져나가고 휴대폰도 훔쳐간 현지군에 의해 구조된 그들은 아이들을 모아서 밀고 나갔다.

청문회를 기다리는 미국의 가족들은 그들이 기다리는 동안 첫 6개월 동안은 법적으로 일할 수 없습니다. 그 잔인한 기준은 1996년에 통과된 제한주의 이민법의 산물이며 트럼프 행정부에 의해 악화되었습니다. 의도적으로 이 표준은 가족을 먹여 살리려는 모든 시도가 결국 추방될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따라서 그들은 현금 일자리를 얻거나 고용주가 될 수 있는 신분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들은 어디서 일하지? 시카고의 한 레스토랑 경영자는 서류미비 노동자가 없으면 레스토랑 산업이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많은 레스토랑의 스윙 도어 뒤에는 호텔과 요양원의 청소 직원, 앞 잔디밭과 최고의 골프 ​​코스를 완벽하게 유지하는 지상 직원은 열심히 일하고 진정한 정체성이 발견되지 않기를 바라는 남녀들이 있습니다. .

그림자 속에 살면서 그들은 더 낮은 임금과 열악한 노동 조건을 받아들여야 하며 모든 노동자의 상황을 악화시킵니다.

상원 법사위원회 위원장이자 20여 년 전 DREAM 법안의 발의자로서 저는 우리를 그토록 실망시킨 법률을 다시 작성하는 절차를 시작할 권한이 있습니다. 9년 전 저는 저, John McCain, Lindsey Graham, Marco Rubio, Jeff Flake, Chuck Schumer, Bob Menendez 및 Michael Bennet을 포함한 8명의 상원 의원으로 구성된 초당적 그룹인 Gang of Eight를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 법안을 작성하여 상원을 초당 68표로 통과시켰습니다. 공화당이 이끄는 하원은 이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국토안보부 장관조차도 우리 법안이 법으로 통과된다면 국경이 훨씬 더 안전해질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지금 저는 상원에서 50명의 민주당원과 50명의 공화당원으로 나뉘는데, 논쟁의 여지가 있는 조치를 취하려면 60표가 필요하고 전 대통령을 반대할 공화당 의원은 거의 없습니다. 좌절과 교착 상태에 대한 정치적인 방법입니다.

많은 공화당 동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정치적인 이점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수천 명의 이민자들의 망령과 국경을 넘는 마약에 대한 정당한 두려움은 강력한 캠페인 문제로 쉽게 포장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접근 방식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깨진 이민 시스템’이라는 진부한 표현은 이제 노동자를 갈망하는 국가의 현실을 반영하고 있으며, 노동자를 받아들일 수 있는 질서 있는 절차도 없습니다. 고용주가 기꺼이 후원하더라도 우리 반구의 많은 사람들에게 실행 가능한 합법적 이민 경로는 거의 없습니다. 남쪽 국경은 그들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여기 현실이 있습니다. 우리는 1,100만 개의 채워지지 않은 일자리와 500만 명 이상의 실업자가 있습니다. 우리의 출생률은 특히 시작 임금 직위에서 일자리 창출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직업 외에도 농장, 낙농업, 과수원 및 육류 가공 공장에서 일하는 이주 노동자가 실제로 필요합니다. 사실, 미국 농장 노동자의 절반 이상이 서류미비 이민자입니다.

그럼 여기서 어디로 갈까요? 첫째, 국경에서 질서 있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인도적 망명과 난민 프로그램이 필요하지만, 이민자와 미국에서 불법체류자에 대한 법적 노동 프로그램도 필요합니다. 이 일꾼들을 책에 올려놓으십시오. 세금을 내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중대한 범죄를 저지르면 처벌하고 추방하십시오. 그들에게 제공되는 모든 직업이 먼저 미국인에게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족 단합을 우선시하고 이곳에서 수년간 합법적으로 일한 사람들과 그 가족들에게 추방의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그리고 위험한 사람이 우리나라에 들어오거나 체류하는 것을 고의로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인종 순결”과 “대체”를 두려워하는 목소리가 항상 있었습니다. 두려움과 증오에 휩싸인 그들은 항상 다음을 찾습니다. 나는 이 수사학이 미국 이민 역사 전체에 걸쳐 지속되어 왔다는 사실에 당황스럽습니다.

우리는 이민자의 나라입니다. 우리의 다양성은 인종적 배타성을 열망하는 국가보다 우리 모두에게 계속해서 놀라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목숨을 걸고 이곳에 오려는 이민자들은 혁신적인 경제에서 환영받는 단호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근면하고 혁신적이며 국가 최고의 가치를 반영하는 이민 시스템을 개정해야 하는 것은 이미 오래전 일입니다.

글/미국 일리노이주 출신의 딕 더빈(Dick Durbin)상원의원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