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부, DACA 보존 및 강화를 위한 규정 발행

알레한드로 N. 마요르카스(Alejandro N.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국무부가 어린 시절 미국에 도착한 특정 적격 비시민권자에 대한 청소년 유예 조치(DACA) 정책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최종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갱신 가능한 2년 노동 허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2년에 시작된 이래 DACA는 800,000명 이상의 젊은이들이 가족과 함께 그들이 아는 유일한 나라에 남을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DACA 수혜자는 의사와 간호사로 미국인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젊은 세대에게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교사입니다. 그들은 우리 나라를 보호하기 위해 복무하는 우리 군인들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이웃, 친구, 가족입니다.

알레한드로 N.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오늘 우리는 수많은 꿈꾸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 특별한 프로그램인 DACA를 보존하고 강화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기 위해 또 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ACA 덕분에 우리 지역사회와 국가에 많은 공헌을 하는 젊은이들로 인해 우리는 풍요로워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국 이외의 다른 나라를 자신의 것으로 알지 못하는 젊은 드리머들에게 영구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법안을 의회가 통과시켜야 합니다.”

U. M.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 국장 Ur M. Jaddou는 “DACA는 수혜자의 삶을 변화시켰고 우리를 국가로서 더 훌륭하고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USCIS는 DACA 최종 규칙을 시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DACA 수혜자가 계속해서 지역 사회의 중요한 부분을 유지하고 고향인 이 나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규칙은 2012 2012 Napolitano Memorandum 에서 발표된 대로 DACA 정책을 계속 유지하며 오랜 USCIS 관행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규칙은 DACA 수혜자가 우선적으로 제거되어서는 안 된다는 정책이 처음 발표된 이후로 국방부와 세 개의 대통령 행정부에서 유지해 온 일관된 판단을 포함합니다.

세심한 검토의 산물이자 공개 의견 수렴 기간 동안 접수된 16,000개 이상의 의견에 대한 응답으로 최종 검토는 기존 DACA 정책을 성문화하고 2012 Napolitano 각서에 명시된 DACA 정책 지침을 대체합니다.

최종 규칙

DACA에 대한 기존 임계값 기준을 유지합니다.
DACA 요청자가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기존 프로세스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DACA가 합법적인 지위의 한 형태가 아니지만 DACA 수령인은 다른 유예 조치 수령인과 마찬가지로 특정 목적을 위해 “합법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오랜 정책을 확인합니다.

최종 규칙은 2022년 10월 31일 월요일에 발효됩니다. 그러나 2021년 7월 16일 텍사스 남부 지방 지방 법원의 금지 명령( injunction )이 유효하지만 DHS는 초기 DACA 요청 및 관련 고용 허가를 허가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해당 금지 명령이 부분적으로 유예되었기 때문에 DHS는 현재 최종 규칙에 따라 DACA 갱신 요청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SCIS DACA 웹 페이지 를 방문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