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의 빈약한 이민 승리

조 바이든 대통령과 백악관은 가스 가격 하락부터 의회를 통과하는 기후 및 건강 법안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주 동안 일련의 입법적 승리를 거뒀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의 승리에는 그가 침묵했던 또 다른 한 단계가 있습니다. 그는 마침내 트럼프 시대의 “멕시코 잔류” 정책을 끝내고 오랜 선거 공약을 이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 초, 국토안보부는 수천 명의 망명 신청자들이 미국 이민 판사들 앞에서 심리를 받기 위해 멕시코에서 기다려야 하는 정책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법원이 프로그램을 종료할 재량권이 행정부에 있다는 판결로 끝난 법원의 오랜 논쟁 끝에 나온 것입니다.

민주당원과 이민자 옹호자들은 이 소식을 널리 환영했으며, 이는 바이든이 처음으로 프로그램을 종료하려고 시도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백악관은 지금까지 승리를 선전하지 않았지만 DHS는 그 결정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승리는 바이든이 이민에 대해 계속 직면하고 있는 더 큰 패턴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리고 행정부에는 몇 가지 주요 이민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FRANK SHARRY는 “당혹스러운 것은 텍사스 법무장관 KEN PAXTON과 다른 공화당 주 법무장관들이 이 행정부가 선출된 일, 즉 행정 정책을 시행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법원 시스템을 악용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민 개혁 그룹 America’s Voice의 전무 이사. “‘Remain in Mexico’에 대한 돌파구이지만 우리가 반이민 사법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많은 좌절을 안고 있습니다.”

이제 바이든과 의회가 또 다른 이민 전쟁을 준비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즉, 오바마 시대의 청소년추방유예(DACA) 조치의 미래에 대한 결정입니다.

DACA의 미래는 오랫동안 법적 림보에 갇혀 있어 어린 시절 미국에 온 800,000명 이상의 이민자들의 지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제 자녀를 둔 성인이 되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수년간 이 프로그램을 종료하려고 했지만 대법원에 의해 막혔습니다. 결국 텍사스의 연방 판사는 지난해 바이든이 취임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이 프로그램이 불법이라는 판결을 내리면서 이 프로그램을 중단시켰습니다.

그 이후로 바이든 행정부는 DACA에 대한 새로운 신청서 승인을 차단했으며, DACA는 종종 “드리머(Dreamers)”라고 불리는 수령인에 대한 노동 허가 및 추방 보호를 부여했습니다. 제5순회 항소법원은 지금 당장 프로그램의 합법성에 대해 판결을 내릴 수 있습니다.

Immigration Hub의 전무이사이자 당시 상원의 수석 정책 고문이었던 SERGIO GONZALES는 “행정부는 이러한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그것은 Dreamers를 위한 시민권의 길을 보장하기 위한 입법적 노력을 진정으로 우선시하는 동시에 DACA 수령인을 보호하기 위해 법무부를 통해 법적으로 그리고 행정부를 통해 모든 권한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곤잘레스는 백악관 관리들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은 이 문제의 심각성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지만, DACA를 폐지하는 결정이 내려질 경우 그들이 어떤 정확한 조치를 취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대변인은 행정부가 “DACA를 보존하고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계속해서 의회에 Dreamers의 시민권 취득 경로를 확보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에 갇힌 것은 DACA의 미래만이 아닙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또한 전염병이 시작될 때 도널드 트럼프가 시행한 국경 제한 타이틀 42를 해제하지 못하도록 차단되었습니다. 그리고 대법원은 최근 바이든 행정부의 이민 집행 우선 순위 복원 요청을 거부했지만 12월에 이 사건을 심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백악관 대변인은 행정부가 3,000명 이상의 체포로 이어진 밀수 방지 작전을 시작하고 세계 지도자들을 데려오는 등의 노력으로 국경을 확보하고 “공정하고 질서 있고 인도적인” 이민 처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진전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증가된 마이그레이션 흐름을 함께 관리합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그것을 몇 번이고 보았다. 공화당 의원들은 절실히 필요한 법안을 지지하기를 거부하고, 공화당 의원들은 이전 행정부가 무너뜨린 이민 시스템을 재건하기 위해 우리가 취하는 거의 모든 행정 조치를 차단하려고 시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고의적인 방해는 시스템에 큰 피해를 입히고 우리를 비난하려 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