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은 이민 위기를 해결해야합니다

텍사스에서 온 이민자들의 최신 버스가 화요일 밤 총 5,100명 이상의 이민자와 함께 DC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뉴욕 시장과 DC 시장과 같은 지도자들은 이민자들이 도시로 유입되는 것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이민 문제에 대한 근거를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이민 옹호자들은 백악관에서 바이든 행정부와 만나 이민 개혁을 촉구했습니다. 이전 행정부가 시행한 많은 보안 조치를 취소한 후 그들은 역추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Biden 행정부에 따르면, 그들은 이제 애리조나의 Morelos 댐 국경 벽의 틈을 폐쇄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뜨거운 대법원 판결과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정치적 논쟁을 지배하는 시기에 이민은 많은 미국 유권자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정치적 동맹을 달래기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 바이든 백악관과 모든 미국 지도자들은 이민 위기의 핵심을 다루어야 합니다.

미국은 이웃 중남미 국가의 만연한 부패와 실패한 미국 이민 정책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이민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먼저 오늘날의 라틴 아메리카를 생각해 보십시오. 사람들은 번영을 떠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역내 국가에서 이주하는 이유는 부패로 인한 폭력과 빈곤에 시달리기 때문입니다.

많은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이 진보를 위한 자본주의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사기와 부패는 사람들의 번영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부패한 정부는 독재정권이 되는 과두정권이 됩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경제 상황은 부패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특히 여성에게 경제적 권한을 부여하기 어렵습니다. 유엔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경제 위원회에 따르면 여성은 빈곤 가구의 더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2019년에 라틴 아메리카의 빈곤층 남성 100명 중 여성 빈곤층은 112.7명이었습니다. 유엔 보고서는 “이는 여성의 경제적 자율성이 결여되어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빈곤은 외국 원조 달러로 쉽게 해결할 수 없습니다. 미국은 오랫동안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국가에 대한 대외 원조의 주요 기여자였습니다. FY1946과 FY2019 사이에 미국은 이 지역에 938억 달러(2019년 고정 달러 기준으로 1,945억 달러)의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정부가 자체 부패 문제를 근절하지 않는다면 모든 인도적 지원은 필요한 사람들의 손이 아닌 부패한 손에 귀속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미국이 이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국경을 보호하기 위한 보다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나라에서 매년 전 세계에서 약 100만 명의 이민자를 받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관대한 나라입니다. 미국 남부 국경을 통해 오는 대부분의 이민자들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왔으며 더 나은 삶을 찾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미국이 이민법 시행에 있어 강력한 입장을 내놓지 않는다면 역내 다른 국가들은 위기를 막기 위해 협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이 부를 때 다른 사람들이 응답할 수 있도록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더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유감스럽게도 국경을 넘는 많은 이민자들은 법적 절차를 밟지 않아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에 따르면 5월 현재 미국 남서부 국경에서 불법 조우가 239,416건 발생했다. 지난 6월 샌안토니오 당국은 이민자를 실은 세미 트럭을 발견했다. 이주민 중 53명이 질식으로 사망했고 17명이 입원했다. 이러한 파괴적인 사건을 피하려면 국경 보안이 필요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