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주지사들이 워싱턴DC에서 이민자 위기조성

텍사스의 그렉 애벗과 애리조나의 더그 듀시가 지난 4월 불법체류자들을 버스로 몰기 시작했을 때 백악관은 이를 “홍보 스턴트”라고 일축했다. 몇 달 후,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여전히 자원 없이 보내지고 있기 때문에 연방 및 지방 정부는 성장하는 위기에 대해 “정치적 핫 포테이토”를 하고 있습니다.

펠릭스는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봄부터 미 국회의사당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 시작한 이래로 최소 7명의 난민 가족을 받아들였습니다. 최근 미국 남부 국경에서 체포된 사람들에 대한 자원 봉사의 일환으로 부분적으로 익명을 유지하기로 선택한 워싱턴 D.C. 거주자는 아이들 앞에서 폭행을 당한 후 도착한 어머니들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부러진 갈비뼈, 때때로 한밤중에 “유니온 스테이션 앞 길가에 버려진” 가족들. 펠릭스는 소파에서 잠을 잤고 7명의 가족은 집에 머물렀습니다. 그들은 의료 예약에 이민자를 동반했습니다. 그들은 D.C.에 도착한 사람들이 최종 목적지로 여행을 준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Felix는 그것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1970년대에 필리핀에서 미국으로 도망쳤고 이 새로운 난민들이 비슷하게 환영받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그것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Felix는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책임을 다른 곳으로 옮깁니다.”

그러나 이 작업은 펠릭스와 다른 자원봉사자들에게도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들은 지방 및 연방 정부가 상황을 “정치적 뜨거운 감자”로 취급하면서 문제 해결에 대한 책임을 포기하고 과로한 상호 원조 자원 봉사자 네트워크를 남겼습니다. 4월에 버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로 도시에 도착한 거의 5,000명의 이민자를 돕기 위해 소규모의 압도된 조직이 자체적으로 지원합니다.

상호 원조 대응의 리더인 Bianca Vazquez는 “지원이 없습니다. “우리는 재정착 노력을 크라우드 펀딩하고 있습니다.”

버스 프로그램은 논란이 되고 있는 Abbott의 Operation Lone Star 국경 임무의 일부로, 잠재적인 시민권 침해에 대해 법무부가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4월 텍사스 주지사가 ‘바이든 국경 재앙’이라고 부른 것에 대한 일종의 항의로 시행됐다.

국토안보부에서 처리하는 이민자는 버스 탑승을 선택해야 하는 자원봉사 정책이지만 일부 이민자들은 워싱턴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지원과 자원이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보고했으며 D.C. 시장 Muriel Bowser는 7월에 일부 이민자들이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이민자들은 참여하도록 “속였다”.

Abbott와 Arizona 주지사 Doug Ducey는 5월에 유사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망명 신청자들을 부인했습니다. 어쨌든 GOP 주지사는 Joe Biden 대통령 하에서 연방 이민 정책에 대한 정치적 논점을 만들기 위해 이민자들을 착취하고 있습니다.

Members of the Texas National Guard direct migrants exiting from a Texas Department of Criminal Justice bus at the Eagle...

텍사스 주 방위군 대원들이 2022년 7월 28일 목요일 텍사스 이글 패스에서 미국 국경 순찰대 수송 차량을 기다리기 위해 이글 패스 상업 입국항에서 텍사스 형사 사법부 버스에서 내리는 이민자들을 직접 이동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