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개혁 법안, 투표를 위해 하원에 송부

미국 시민권자의 자녀나 배우자에 대한 영주권 승인 또는 추방을 중단할 수 있는 선택권을 이민국 직원에게 부여하는 법안이 추진되었습니다. 하원 법사 위원회는 서류미비 이민자가 미국 시민의 자녀 또는 배우자인 문제에 대해 이민 공무원에게 더 많은 재량권을 부여하는 미국 가족 연합법(American Families United Act, H.R. 2920)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노력의 지지자들은 이민 개혁 법안이 미등록 가족의 분리로 인해 미국 시민 가족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제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민 개혁의 다른 요소도 포함됩니다. 특히 이민자 재향 군인 지원, 예산 증가 및 특정 비자의 추가 가용성이 포함됩니다.

법안에 따라 법무장관은 사례별로 재량권을 받습니다. 옵션 중에는 미국 입국 재신청 허가, 입국 불가 사유 포기, 추방 명령 종료 등이 있습니다. 별거로 인해 상대적인 미국 시민이 어려움을 겪는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토안보부(DHS) 장관에게도 유사한 재량 옵션이 부여됩니다.

이 법안은 누구에게도 사면을 허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류미비 가족 구성원이 이미 미국에 있는 경우에도 혜택이 없습니다. 이 법안의 초점은 이러한 서류미비자들에게 법정에서 자신의 주장을 주장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서류 미비 가족 구성원의 추방이 미국 시민에게 어려움을 초래할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약 170만 명의 미국인이 서류미비자와 결혼했습니다. 그 중 절반 이상이 결혼한 지 10년 이상 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하원 법사위원회 공화당 의원들의 지지를 받지 못했다. 법안의 미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확실히 불확실합니다. 위원회는 전체 투표를 위해 법안을 하원 전체에 보내기로 투표했습니다. 시기는 미정입니다. 8월 휴회는 2022년 7월 29일 하루가 끝날 때 시작됩니다. 하우스는 9월 중순에 돌아옵니다.

이 법안에는 재향 군인 인정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노력은 미군에 복무한 개인을 보호하고, 기본 훈련 중에 귀화를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미국 법적 지위를 다시 신청하기 위해 추방된 비시민권 재향 군인의 사례를 관리하기 위한 자문 위원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HS를 위한 2023 회계연도 세출안 논의 중에 민주당원들은 가족 재결합, 비공식 이민 억제, 고용주 인력 충원 제공, 일반적으로 이민 정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조항을 언급했습니다. 비자 수의 증가는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여러 이민 정책 업데이트 노력에 대한 전망은 계속 불확실합니다.

이민 개혁 법안은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의 연간 자금 지원 예산을 8억 1600만 달러로 두 배로 늘리는 것을 제안합니다. 검사를 개선하고, 변호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미국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 시설에 들어오는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제안됩니다.

이민 관련 문제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ILSBG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고객이 최신 개발을 기반으로 올바른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제안된 모든 정책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