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미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스타트업 비자

최근 기후 변화에서 치명적이고 퍼질 수 있는 바이러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가 정치화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수사법과 달리 이민에 대한 모든 것이 마찬가지일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 기업가 생태계를 지원하는 정책을 열렬히 지지하는 우리는 스타트업 비자를 만드는 것이 초당적 노력이어야 하고 그렇게 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현재 미국 이민 시스템에는 미국 기반 회사를 ​​위해 엔젤 투자자 또는 벤처 캐피탈 회사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현대 스타트업 창업자를 위한 비자 카테고리가 없습니다. 대신, 현재 시스템은 이민자 기업가가 자신의 자금을 투자하거나 직원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타트업 비자 카테고리는 자금 조달, 수익 창출 및 일자리 창출을 포함한 스타트업 생태계의 비즈니스 관행을 인정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초당적 지지를 얻었습니다. 상원을 통과한 2013년 종합 이민 개혁에는 창업 비자가 포함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상원의원 Jerry Moran, Mark Warner, Roy Blunt 및 Amy Klobuchar의 Startup Act에는 창업 비자가 등장했습니다. 2021년 여름, 미국 하원의원 Zoe Lofgren은 Let Immigrants Kickstart Employment Act를 도입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원의 LIKE 법안은 19개 기업가 조직과 300명 이상의 저명한 미국 기업가의 연합에 의해 지원됩니다.

로프그렌의 창업 비자는 현재 하원 법안과 상원 버전을 조정하는 회의 위원회에 있는 하원 경쟁력 법안인 America COMPETES Act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회는 이제 오랫동안 기다려온 절실히 필요한 스타트업 비자를 마침내 통과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구식 이민 프레임워크로 인해 많은 이민자들이 기업가적 꿈을 실현할 수 없기 때문에 스타트업 비자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경제 성장을 억누르고 결과적으로 일자리, 이민자와 그들의 사업이 창출할 수 있습니다. 제한적이고 불확실한 이민 옵션으로 인해 기업가는 비자를 후원할 수 있는 고용주를 찾아 혁신적인 벤처를 포기하고 그 과정에서 일자리 창출자를 직원으로 전환합니다.

다른 때에는 이민자 기업가들이 다른 나라에서 회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합니다. 다른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국제 기업가를 모집하기 위해 스타트업 비자를 채택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팬데믹으로 인해 자국 내에서 스타트업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 속도가 빨라졌다는 것입니다. 기술 혁신을 발전시키고 지역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는 아프리카와 유럽을 보십시오. 전반적으로 미국은 인재, 일자리 창출 및 혁신을 놓치고 있습니다.

미국 의회가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미국 경제와 근로자에게 막대한 손실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회는 이 법안에 외국 태생 기업가를 위한 창업 비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외국 태생의 기업가들은 현재 시스템이 제시하는 도전 과제에도 불구하고 미국 경제의 놀라운 원동력이었습니다. 최근 Kauffman Foundation 보고서에 따르면 이민자는 미국 태생보다 사업을 시작할 가능성이 거의 두 배나 높습니다. 이 통계는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민자가 전체 노동력의 약 17%를 차지하지만 가치가 10억 달러 이상인 미국 신생 기업의 55%에는 최소한 한 명의 이민자 공동 설립자가 있습니다. 이민자들은 또한 2006년에서 2012년 사이에 상장된 미국 벤처 지원 기업의 33%를 창업했습니다.

Zoom 또는 Moderna의 성공 사례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이민자 Eric Yuan이 설립한 350억 달러 규모의 회사 Zoom은 심각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학교, 기업 및 사회의 거의 모든 측면이 기능을 유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변화시켰습니다. Moderna의 COVID-19 백신은 생명을 구했고 경제와 일상 생활의 많은 부분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게 해줍니다. 레바논에서 태어난 Noubar Afeyan은 회사의 회장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는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공부했으며 38개 회사를 설립하거나 공동 설립했으며 그의 이름으로 1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업가들이 미국에 와서 계속 남아 있도록 장려하는 스타트업 비자를 만드는 것은 당파에 분열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미국에 경제적인 의미가 있으며 우리가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에 경제를 가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