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특정 H-1B 청원서를 캘리포니아 서비스 센터로 이전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오늘 버몬트 서비스 센터(VSC)에서 접수를 기다리는 특정 H-1B 청원 및 회계 연도(FY) 2023 H-1B 상한 청원이 데이터 입력 및 데이터 입력을 위해 캘리포니아 서비스 센터(CSC)로 이전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국은  VSC에서 H-1B 영수증 발급 지연에 대한 응답으로 이러한 케이스를 전송합니다. I-129 양식의 직접 제출 주소, 비이민 근로자 청원 페이지에 제공된 주소를 기반으로 청원을 계속 제출하십시오.

이 작업량 이전은 적절하게 제출된 H-1B 청원에 대한 접수 통지를 보다 신속하게 발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SC가 전송된 케이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시간을 허용하고 이전 제출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잘못 배치된 것을 염려하여 중복 청원을 제출하지 마십시오.

청원이 이전되면 이전 통지를 받지 못하지만 청원이 접수되는 즉시 접수 통지를 받게 됩니다. 청원서는 전송되면 CSC에서 완료될 때까지 작업됩니다. 사건 현황에 대한 문의는 청원접수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서비스 센터의 다른 작업에서 영수증 발급 지연이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