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미주 국가 난민 2만 명 수용·임시취업 비자 확대

미국 정부가 미주 지역 내 이주문제 해결 차원에서 앞으로 2년간 중남미 지역 출신의 난민 2만 명을 수용하기로 했습니다.

또 미국 내 인력 부족에 대응하기 위해 중남미 지역 농업 근로자의 고용을 지원하고 비농업 임시취업 비자 발급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백악관은 현지 시간 10일 미주정상회의에서 ‘이주와 보호에 관한 LA 선언’ 채택에 앞서 각국과 협의한 논의 결과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미국은 합법적 이주 확대 문제와 관련해 2023~2024년 회계연도에 미주 지역 난민 2만 명을 수용키로 했습니다.

또 아이티와 쿠바 출신 미국민이 고국의 가족과 상봉할 수 있도록 가족에 임시체류를 허가하는 프로그램도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또 올해 1만1천500개의 비농업 임시취업비자를 북부 중미 지역 국가와 아이티 국민에게 발급하기로 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는 2028년까지 4천 명의 미주 난민을 수용할 계획이며 내년까지 불법 이민 발생을 막기 위해 미주 국가에 2천69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멕시코도 일시체류 노동 프로그램을 일부 확대키로 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