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S, 아프가니스탄의 임시 보호 지위 등록 절차 발표

POSTS

국토안보부(DHS)가 공개 검사를 위해 아프가니스탄의 임시 보호 지위(TPS)에 대한 연방 관보 통지문 을 게시했습니다. 이 통지는 아프가니스탄 지정 하에 TPS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lejandro N.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이전에 TPS를 위한 아프가니스탄의 18개월 지정을 발표했습니다 .

등록 절차는 2022년 5월 20일에 시작됩니다. 아프가니스탄으로 지정되어 TPS를 요청하려는 모든 개인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프가니스탄 지정에 따라 TPS 자격을 얻으려면 개인은 2022년 3월 15일 이후로 미국에 지속적으로 거주하고 2022년 5월 20일 이후로 계속해서 미국에 물리적으로 거주하고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USCIS는 현재 미국에 72,500명이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아프가니스탄 지정에 따라 TPS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지 않거나 2022년 3월 15일 이후에 미국에 도착한 아프간 국민은 이 지정에 따른 TPS 자격이 없습니다.

Operation Allies Welcome을 통해 대피 활동의 일환으로 도착한 대부분의 아프가니스탄 국민은 인도주의적 이유로 2년 동안 사례별로 미국에 가석방되어 취업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개인도 TPS에 대한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지정에 따라 TPS를 신청하는 개인은 2022년 5월 20일부터 2023년 11월 20일까지의 18개월 초기 등록 기간 동안 Form I-821, Application for Temporary Protected Status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프가니스탄 TPS 신청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821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하십시오. TPS 신청서를 제출할 때 신청자는 I-821 양식과 함께 작성된 I-765, 고용 허가 신청서 를 제출하여 고용 허가 문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자는 I-765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세요.

저희 그늘집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