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이민 개혁이 노동 문제 해결 방법

마티 월시(Marty Walsh)노동부장관은 이민 개혁이 노동 문제를 완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시 장관은 이번 주 하원 청문회에서 이민 개혁의 중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미 하원 세출예산위원회에서 “우리가 한 국가로 발전하려면 이민법을 제정하고 개혁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월시 장관은 H-2B 비자 프로그램이 처리되는 방식에 만족하며 바이든 행정부가 해당 프로그램을 계속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021년 8월, 바이든 대통령은 국토안보부 장관에게 반기당 H-2B 이민 비자의 법적 한도를 22,000개에서 33,000개로 늘리도록 지시했습니다.

월시 장관은 그 프로그램에 따라 일하는 이민자들이 보호되고 고용주가 시스템을 남용하지 않도록 보호 장치가 보장되어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청문회에서 하원 의원들은 고용주가 이민 규정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Andy Harris 의원(R-MD)은 “내가 일하는 고용주는 노동자가 필요하며 기꺼이 규칙을 따를 것입니다. 규칙이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규칙을 따르지 않으려는 사람들은 이민 노동자를 가져서는 안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시 장관에 따르면 이민법은 H-2B 및 H-2A 계절 및 임시 비자를 논의하는 것 이상으로 다루어야 합니다.

“우리는 시민권을 얻기 위해 이 나라에서 진정한 이민 개혁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도전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라고 월시 장관은 말했습니다.

다른 노동 전문가들도 동의했습니다. 지난 달 브루킹스 연구소가 후원한 의료 및 이민 개혁 패널 세션에서 경제학자 타라 왓슨(Tara Watson)은 “강력한 이민자 노동력의 존재는 미국인들이 고령화 또는 이민 결정에 대해 생각하는 데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