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이 방대한 감시망을 운영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

미국 이민세관단속국(ICE)은 미국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의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대한 디지털 감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조지타운 대학교 법률 센터가 2년 동안 조사한 결과입니다.

프라이버시 및 기술 센터(Center on Privacy & Technology)의 연구원들은 화요일 에 ICE 활동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검토 중 하나를 발표 했으며, 연방 조직이 사실상 국내 감시 기관이 되기 위해 이민 기관으로서의 의무를 훨씬 뛰어 넘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비밀리에 운영되고 최소한의 공개 감독으로 운영되는 ICE는 에이전트가 “거의 모든 사람에 대한 상세한 문서를 언제라도 가져올 수 있도록” 강력한 디지털 기능을 축적했습니다.

현재 ICE가 액세스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미국에 거주하는 성인 4명 중 3명의 운전 면허증 데이터.
  • 50개 주 전체의 2억 1,800만 명 이상의 고유한 유틸리티 소비자를 포함하는 성인의 75%에 대한 유틸리티 기록에서 가져온 데이터입니다.
  • 미국 인구의 75%가 포함된 도시에서 운전자의 움직임에 대한 정보.
  • 전체 성인의 3분의 1 이상이 운전면허증 사진에서 가져온 얼굴 인식 기술.

Georgetown 연구원들은 수백 건의 정보 요청의 자유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100,000건 이상의 ICE 지출 거래에 대한 검토를 바탕으로 American Dragnet: 21세기의 데이터 기반 추방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문서는 기관의 감시가 법 집행 기관과 정보를 공유하는 것 이상으로 공공 및 사설 데이터베이스의 배열을 악용하는 것으로 확장된 정도를 보여줍니다.

이 기관은 주 및 지방 정부, 유틸리티 회사,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개인 데이터 브로커가 저장한 엄청난 양의 정보망을 운영합니다. 최종 결과는 ICE가 데이터 검색 및 분석을 위한 강력한 알고리즘 도구를 사용하여 무기화된 지능과 함께 거의 보편적인 범위를 누리게 된다는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거의 모든 활동은 연방 및 주 당국의 범위를 넘어 영장 없이 비밀리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얼음 감시의 규모는 보고서 작성자에게도 충격을 주었습니다.

보고서 작성자이자 개인정보 보호 및 기술 센터(Center on Privacy & Technology)의 정책 담당자이자 보고서 작성자인 Nina Wang은 “연방 이민국 요원이 우리 삶의 가장 은밀한 구석에서 세부 기록을 얼마나 쉽게 가져올 수 있는지 알고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구금 및 추방을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목표로 삼기 위해 ICE는 미국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의 개인 주택과 삶에 접근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왕은 이민국이 이제 “도로에서 차량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수도 또는 전기 요금에서 주소를 조회하고, 신분증 사진에서 얼굴 인식 검색을 수행할 수 있는 자유로운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수색 영장 없이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전술은 기존의 개인 정보 보호를 둘러싼 막대한 측면의 문을 열어주고 있으며 많은 의원들은 여전히 ​​이를 모르고 있습니다.”

얼음은 2003년 9.11 테러 이후 열이 났던 시대에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에는 연방, 주 및 지방 법 집행 기관에서 디지털 지문 데이터를 공유하는 S-Comm으로 알려진 계획을 운영하여 형사 사법 시스템의 정보 수집 가능성을 찾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 이후로 ICE는 드래그넷을 확장하는 방법으로 법 집행 기관이 아닌 기관에서 수집한 데이터베이스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조지타운 연구원들은 동기가 부분적으로는 불법체류자들의 추방 횟수를 늘리고 부분적으로는 “우리 삶 전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제안했습니다.

2008년부터 작년까지의 ICE 지출에 대한 센터의 검토에 따르면 새로운 감시 인프라에 대한 전체 투자가 약 7,100만 달러에서 3억 8,800만 달러로 5배 증가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ICE는 번호판 스캔 데이터베이스를 소유한 민간 기업과의 계약을 포함하여 위치 정보 기술에 13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주로 얼굴 인식 데이터베이스인 생체 인식에 9,600만 달러가 추가로 지출되었습니다. 80개 이상의 유틸리티 회사를 포함하여 다양한 출처에서 개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 브로커에 9,700만 달러; 그리고 현재 ICE가 손에 넣을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지능을 샅샅이 살펴보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5억 6,900만 달러라는 엄청난 비용이 들었습니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억만장자 Peter Thiel이 공동 설립하고 의장을 맡은 기술 회사인 Palantir Technologies에 약 1억 8900만 달러가 지급되었습니다. 그 돈은 아이스 에이전트가 “개인의 삶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가져온 데이터의 상호 연결된 웹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공용 데이터베이스와 개인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할 수 있도록 Palantir가 만든 맞춤형 프로그램에 사용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개인 정보 보호 측면에서 연방 및 주 당국의 비참할 정도로 부적절한 대응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의회는 아직 ICE 감시에 대한 완전한 감독 청문회를 열지 않았습니다.

ICE 감시 시스템의 가장 불안한 측면 중 하나는 도시와 주에서 도입한 통제를 우회하고 정확히 이러한 종류의 침입 수색으로부터 커뮤니티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방법입니다.

많은 입법부가 추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경찰이 Ice 요원과 협력하는 것을 방지하는 소위 “보호 구역” 정책을 도입한 후, ICE는 DMV, 개인 데이터 브로커 및 유틸리티 회사를 포함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른 경로를 찾아 제한을 회피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