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케이스 처리 데이터 통신 개선

신청인은 케이스 처리 시간에 대한 즉각적이고 명확한 답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민국(USCIS)은 기관이 사건 처리 시간 데이터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방식을 간소화하고 개선하기 위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투명성, 효율성 및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기관 차원의 노력의 일환으로 변경 사항을 통해 개인이 케이스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시점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USCIS는 신청자와 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을 위한 USCIS 데이터의 명확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단계이며 결코 마지막이 아닙니다.”

기관이 공개적으로 게시한 처리 시간은 USCIS가 특정 양식을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단일 케이스의 경우, 처리 시간은 USCIS가 신청서, 청원 또는 요청을 접수한 날짜와 USCIS가 결정을 발행한 날짜 사이의 경과 개월 수로 정의됩니다. 특정 양식의 예상 처리 시간은 이전 6개월 동안 USCIS가 해당 양식에 대해 완료된 케이스의 특정 백분위수를 승인하거나 거부하는 데 걸린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사용자는 이제 모든 관련 케이스 유형의 집계를 보는 대신 특정 유형의 케이스에 대한 처리 시간 정보를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식 범주에 대한 드롭다운 옵션을 추가하면 사례와 관련된 처리 시간으로만 결과를 좁히고 사용자가 특정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사용자가 접수 날짜를 입력하고 특정 사례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당사에 연락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는 사례 조회 도구 추가 그렇다면 혜택 요청자에게 온라인으로 사례 문의를 제출할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 단일 80번째 백분위수 처리 시간을 표시하여 제공된 정보를 단순화하고 사용자가 USCIS에서 혜택 요청을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정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새로운 것을 포함하여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처리 시간 웹 페이지에 더 많은 콘텐츠를 수정, 간소화 및 추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및 개선된 추가 정보 페이지.

처리 시간은 특정 케이스를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절대적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기준점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케이스는 고유하며 특정 케이스의 사실에 따라 일부 케이스는 다른 케이스보다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USCIS는 이 문제와 관련하여 3월에 전국 청취 세션을 개최했으며, 기관은 의미 있고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처리 시간을 표시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대중의 의견을 구하고 권장합니다. 또 다른 전국 청취 세션이 5월 중순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향후 추가 청취 세션이 예상됩니다. 우리는 또한 대중이 다음에서 피드백을 제공할 것을 권장합니다.

ProcessingTimesFeedback@uscis.dhs.gov . 처리 시간을 줄이기 위해 USCIS가 취한 조치의 전체 목록과 해당 기관의 보류 중인 케이스 로드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를 방문 하거나 Twitter에서 팔로우하세요 .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페이스북 , 링크드 인 .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