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보부, 우크라이나 및 수단에 대한 임시 보호 지위 등록 절차 발표

국토안보부(DHS)는 오늘 우크라이나 와 수단 의 임시 보호 지위(TPS)에 대한 두 개의 연방 관보 통지문을 게시했습니다. 이 고지는 각 국가의 지정에 따라 TPS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lejandro N.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이전 에 TPS를 위해 우크라이나를 18개월로 지정하고 TPS를 위해 수단을 18 개월로 지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양국의 등록 절차는 2022년 4월 19일에 시작됩니다. 우크라이나 또는 수단으로 지정되어 TPS를 요청하려는 모든 개인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또는 수단 지정에 따라 TPS를 신청하는 개인은 2022년 4월 19일부터 2023년 10월 19일까지의 18개월 초기 등록 기간 동안 양식 I-821, 임시 보호 신분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및 수단 TPS 신청자는 온라인으로 I-821 양식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TPS 신청서를 제출할 때 신청자는 I-821 양식과 함께 작성된 I-765, 고용 허가 신청서 를 제출하여 고용 허가 문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자는 I-765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세요.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미국입국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뮨재가 있어됴 방법을 찾아서 미국에 입국 할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