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DACA 갱신도 온라인 신청 가능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오늘 청소년 추방 유예 조치(DACA)에 따라 유예 조치를 받은 개인이 이제 양식 I-821D, 청소년 추방 대한 유예 신청 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온라인 접수 확대는 기관과 이해 관계자, 신청자, 청원자 및 요청자를 위해 운영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USCIS의 우선 순위입니다. “DACA 갱신 요청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는 옵션은 종이 기록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고 전자 환경으로의 추가 전환을 위한 USCIS의 지속적인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현재 온라인 제출 옵션은 이전에 DACA를 받은 개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개인은 또한 온라인 제출이 가능한 I-765, 고용 허가 신청서 및 DACA 제출을 뒷받침하는 증거로 필요한 I-765 워크시트를 제출해야 합니다.

2021 회계연도 동안 USCIS는 438,950 양식 I-821D DACA 요청을 포함하여 이민 혜택 및 기타 요청에 대한 880만 건 이상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2017년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 이후로 전체 온라인 접수 건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1 회계연도에는 약 1,210,700건의 신청서, 청원 및 요청이 온라인으로 접수되었으며, 이는 2020 회계연도의 1,184,000건에서 2.3% 증가한 수치입니다.

I-821D 양식과 I-765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려면 DACA 요청자는 먼저 USCIS 온라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계정은 심사 기간 동안 양식을 제출하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보류 중인 USCIS 이민 요청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로세스. 보안 받은 편지함을 통해 USCIS와 통신하고 증거 요청에 온라인으로 응답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계정을 설정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I-821D 양식에 대한 온라인 제출 기능이 추가되어 개인은 이제 13개의 USCIS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모두 온라인 제출 가능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USCIS는 우편으로 모든 양식의 최신 종이 버전을 계속 수락합니다.

State of Texas, et al., v. United States of America, et al., 1:18-CV-00068(SD Tex. July 16, 2021)에서 발행된 법원 명령에 따라 국토 안보부는 계속해서 초기 및 갱신 DACA 요청과 함께 수반되는 고용 허가 요청을 모두 수락합니다. 그러나 2021년 7월 16일 텍사스 남부 지역에 대한 미국 지방 법원의 명령에 따라 DHS는 초기 DACA 요청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세요.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