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시큐리티 사무실 2년만에 다시 문연다

코로나19 사태로 약 2년간 폐쇄됐던 연방 사회보장국(SSA) 사무소들이 내일(7일)부터 일제히 운영을 재개한다.

킬롤로 키자카지 SSA 커미셔너는 “오는 7일부터 소셜 시큐리티 사무실의 대면 서비스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소셜 시큐리티 사무소들은 주로 온라인과 전화 서비스를 통해 운영을 이어왔다. 이에따라 많은 수혜자들이 소셜 시큐리티 사무실과 연락을 취하기 위해 긴 대기시간을 견뎌야했고, 신청 서비스가 처리되기까지 장기간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을 겪었다.

키자카지 커미셔너는 “지역 사무실들의 운영이 재개된다 하더라도 이용객들은 사전에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이 강력하게 권고된다”고 강조했다.

이용객들은 사전예약 없이 소셜 시큐리티 사무실을 방문할 수 있지만, 워크인 방문 시 긴 대기시간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무소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사회보장국 웹사이트(SocialSecurity.gov/onlineservices)를 통해 혜택 등에 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혜택을 신청하고, 현황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소셜시큐리티 카드도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신의 최근 명세서 및 수익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퇴직, 장애 관련 및 각종 의료 혜택 등을 신청할 수 있다. 또 사회보장국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소설시큐리와 관련된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일보 석인희 기자>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