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E비자와 L비자 배우자 고용허가 지침 업데이트

이민국은  E 비자와 L 비자 배우자가 고용 허가의 증거로 사용할 수 있는 EAD 처리를 위해 USCIS 정책 매뉴얼 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2021년 11월 12일 USCIS는 유효한 E 또는 L 비이민 신분에 따라 E 및 L 배우자를 고용 허가로 간주할 것임을 명확히 하는 정책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11월 발표 이후 국토안보부는 E와 L 배우자와 자녀를 구분하기 위해 새로운 등급(COA)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2022년 1월 30일부터 USCIS와 CBP는 E-1S, E-2S, E-3S, L-2S와 같은 특정 E 및 L 배우자에 대한 새로운 COA 코드와 함께 I-94 양식을 발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코드 중 하나를 반영하는 만료되지 않은 I-94 양식은 I-9 양식의 목록 C에 따라 배우자에 대한 고용 허가의 증거로 허용됩니다.

2022년 1월 30일 이전에 USCIS에서 발급한 만료되지 않은 I-94 양식을 가지고 있는 21세 이상의 E 또는 L 배우자인 경우, 2022년 4월 1일 또는 그 경부터 귀하에게 통지서를 발송할 것입니다. 이 통지서와 함께 E-1, E-2, E-3, E-3D, E-3R 또는 L-2 비이민 상태를 반영하는 만료되지 않은 I-94 양식은 고용 허가의 증거로 사용됩니다.

신청인이 E 또는 L 배우자이고 21세 미만이거나 4월 30일까지 통지를 받지 못한 경우 EL-married-U21@uscis.dhs.gov 로 이메일을 보내 통지를 요청하십시오.

USCIS에서 승인한 I-539 양식을 기반으로 적격 배우자로 식별된 개인에게만 통지를 보냅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에서 I-94 양식을 받은 개인은 www.cbp.gov 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 제시는  의견에 대한 정책 매뉴얼 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이민국 연락처는 https://www.uscis.gov/about-us/contact-us 를 참고 하십시요.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